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22년 2월 배당 캘린더로 미국 주요기업 배당락일과 배당지급일 체크

by 김티거 2022. 2. 7.
반응형

22년 2월 미국 주요기업들의 배당락일 등을 확인하여 모아가는 기업들이나 관심기업들의 배당락일, 배당지급일 등을 미리미리 체크해보자!

<22년 2월 배당락일 캘린더>

색깔을 칠한 부분은 내가 모아가는 종목들이다!ㅎㅎ 스타벅스는 최근 계속 조정받는 추세여서 2월 10일이 되기 전에 조금이라도 더욱 담아두려고 생각하고 있고, 마이크로소프트와 존슨앤존슨, 록히드마틴, 맥도날드 도 배당락일이 지나기전에 한주씩이라도 더욱 담아가보려고 한다!

<22년 2월 배당락일 미국 주요기업 리스트>

여유있게 주주 확정이 되려면 배당락일 3일 이전에는 매수를 해둬야 하기에 잘 확인하시고 지분을 늘려가시면 좋을 것 같다.

포트폴리오 종목 중 어떤 걸 먼저 매수할까 고민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인데, 내가 모아가는 포트폴리오 종목 들 중에 해당월에 배당락일이 속하는 종목들을 확인해서 배당락일 이내에 지분을 늘려가는 방법이다.

이렇게 매월 해당 종목들의 지분을 틈틈히 모아가다보면 어느덧 골고루 포트폴리오에 지분이 늘어갈 것이기 때문에 나는 보통 이런식으로 매수를 해가는 편이다. 물론, 그러다가 세일 종목이나 볼륨을 늘려야겠다고 생각되는 종목이 있으면 배당락일 신경 쓰지 않고 늘릴때도 있고!ㅎㅎ

2월의 일정도 잘 체크하시어 성투하시길 바라면서!!^^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