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손가락 하트를 날리는 오타니

by 김티거 2024. 3. 13.
반응형
반응형

다저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이 올라왔는데, 단연 눈에 띄는 오타니 선수의 손가락 하트!ㅎㅎ

See you soon, Seoul. 이라는 멘트도 함께!

메이져리그는 야구의 세계화를 추구하며, 개막전을 외국에서 진행하며 각국의 야구팬들을 좀 더 모으려는 노력을 진행중인데 이번에 한국에서도 첫 메이져리그 개막전을 진행하게 되었고, 곧 이번주로 다가왔다!! 나는 메인 개막전까지는 티켓팅 못했고.. 이벤트 경기는 예매 성공해서 일요일에 다녀올 예정 ㅎㅎㅎ (오타니 후드티도 간신히 배송 왔다..ㅋㅋㅋ 못 입고 갈뻔..)

다저스 공식 인스타에 메인 사진으로 오타니 손가락 하트까지 넣었으니.. 무조건 오긴 올듯!ㅎㅎ

이벤트 경기까지 다 뛸지는 사실 모르겠지만.. 내가 보는 경기에 잠깐이라도 나와주면 좋겠다 ㅎㅎㅎ 요즘 시범경기에서도 홈런포 슬슬 가동중이던데, 서울시리즈에서 개막전 축포 가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