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메이져리그 공식샵에서 구매한 오타니 후드티 후기

by 김티거 2024. 3. 13.
반응형

이전에 오타니 후드티를 구매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 그때가 2월 9일 정도였다는..

반응형

 

그러다가 드디어 2월 29일에 통관이 진행된다는 소식을 들었고 며칠전에 집에 도착!!ㅎㅎ

경기날 입으려고 산건데 잘못하면 경기날 못 입고 갈뻔 ㅋㅋㅋㅋ 암튼 제때 도착해서 다행..

와이프와 커플 후드티로 구입!! 나는 라지 사이즈로 하고 와이프꺼는 스몰 사이즈!

 

실제로 보니 색감이 더 진하고 이뻐서 만족!! 역시 나이키 정품이고, 드라이 핏 소재여서 촉감도 부들부들하니 평소에도 한번씩 입을만할 것 같았다.

문제는 사이즈가 잘 맞을까였는데.. 입어보니 다행히 아주 편하게 잘 맞았다!!ㅎㅎ

 

뒷면에는 오타니의 이름과 등번호 17번이 새겨져있다.

경기보러 가는 날 정도만 이벤트로 입고갈 수 있겠다 싶었는데, 실제로 입어보니 편하기도 하고 이뻐서 평소에도 캐쥬얼하게 입고 다니기 이쁠 것 같다!

착용샷은 실제 경기장에서 찍어서 또 후기로 남겨보겠음!!

송일이 2월 20일대여서 아무리 늦어도 설마 경기하는 날까지는 오겠지 싶었는데, 점점 늦어지는 거였다..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