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스타벅스/SBUX 등 매수(22.05.02)

by 김티거 2022. 5. 4.
반응형

최근에 배당 들어온 것들과 현금 조금 남은 것이 있어서 현금을 놀리지 않고 바로 지분으로 투입!!

스타벅스(SBUX) 1주와 아레스캐피탈(ARCC) 2주를 추가매수 하였다!!ㅎㅎ

최근에 적극적으로 지분을 늘려가다보니 어느덧 63주가 되었고, 고점대비 많이 주가가 빠지는 중이라서 수익률은 마이너스 21%이상이 되어가지만... 내가 이상해진건지 어쩐건지 나는 기분이 좋다..ㅎㅎㅎ 이럴때 한주라도 더 많이 담고 싶은데, 돈이 없다는게 아쉬울 따름!ㅎㅎ 올해 안에 매입총액 기준으로 만달러 도전해보쟈!!ㅎㅎ

최근 다소 변동폭은 있어 보이지만, 고점대비 해서 상당히 매력적인 구간에 온 것이 아닐까 싶다!ㅎㅎ

아레스캐피탈은 아직 귀여운 수준인 25주이지만, 금액 부담이 크지 않아서 한주 두주 모아가다보면 볼륨이 커질 것이라 생각한다ㅎㅎ

특정시기들을 제외하고는 20달러 수준을 상당히 잘 지켜내고 있는 아레스캐피탈!!ㅎㅎ

앞으로도 돈이 생기는 대로 바로바로 지분에 투입해야겠음!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