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시스코시스템스/CSCO 배당(22.04.28)

by 김티거 2022. 4. 29.
반응형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맞는 듯... (일단 나는 확실히 동물이 맞다 ㄷㄷ)

그때 아파트 잔금 준비하면서 나름 배당 한번 더 받겠다는 의지로!! 배당락일을 신경써서 매도를 진행했었는데 말이지.. 근데 어제 카톡알람 오기 전까지 까맣게 잊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암튼 내가 그냥 잊고 있었을뿐 배당은 지급될 예정이었겠지만, 무언가 원래 안 주려던 배당을 받은 듯한 이런 멍청한 인간(나..)의 심리란...

시스코시스템스에서 마지막 배당을 35달러 입금해주었다..ㅠㅠ 흑흑...

시스코는 여러모로 나에게 정말 고마운 종목이었는데, 매도시 20%가 넘는 수익률을 안겨주기도 했고, 배당도 괜찮은 녀석이어서(모아가는 동안 30만원 정도 누적 배당금 받았음!)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같았다는 ㅎㅎ

시스코가 앞으로 어려울 것 같아서 매도한 것이 아니라 상당부분 올랐기도 했고, 종목을 추리는 와중에 불가피하게 매도한거라서... 일단 지금은 종목을 조금 줄여두고 각 종목에 의미있는 비중을 실어가기 위한 노력을 하려고 한다!!

그와중에 나는 55달러 정도에 팔았었는데 모르는 사이에 10% 정도 빠졌넹 ..ㅎㅎ

암튼 건망증에 걸렸는지, 잊고 있었던 배당을 받아서 기분이 좋고 배당 모이면 재투자 해야겠음!ㅎㅎㅎ

고마웠다 시스코야!!ㅎㅎ

- 끝 -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