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컴캐스트/CMCSA 배당(22.04.28)

by 김티거 2022. 4. 29.
반응형

시스코와 함께 잊고 있었던 컴캐스트(CMCSA)에서도 마지막 배당을 주었다!!

약 7달러 정도 배당을 지급해주었고, 이제 전량 매도한 상태여서 마지막 배당이 되겠다!ㅎㅎ

컴캐스트도 미니언즈 팬심으로 계속 모아가고 싶기도 했고, 앞으로도 꾸준할 기업이라고 생각은 하는데, 종목을 추리다보니 아쉽게도 포트에서 제외하게 되었음 ㅠㅠ

컴캐스트는 떠나보냈지만, 미니언즈는 계속 사랑해줄테니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기업이다!!ㅎㅎ 그러고보니 밀리고 밀렸던 미니언즈 2 드디어 올해 7월에 개봉하네!!ㅎㅎㅎ 보고싶어서 오또카지?!!ㅎㅎ 영화 나오기 전에 이미 오토 캐릭터 상품 집에 몇개 있다는...ㅋㅋㅋㅋ 극장에서 한 3번은 볼 것 같다 ㄷㄷ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