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오타니 쇼헤이 선발 두번째 경기만에 첫승 신고! 타석에서는 적시타도 기록하며 팀 승리 1등공신

by 김티거 2023. 4. 6.
반응형

오타니의 변화구는 예의가 없다고ㅋㅋㅋㅋㅋ

반응형

타자가 보면 정말 예의 없다고 느낄 듯한 변화구 ㅋㅋㅋ 공이 중앙으로 오다가 순간 사라지듯이 타자 바깥쪽으로 흘러나감.

스포티비 인스타그램

 

그나저나 스포티비 작명센스 굿~!

직접 가서 한번 꼭 보고싶은 오타니의 경기.. 오늘 있었던 LA에인절스와 시애틀 경기에서 오타니는 선발투수로 출전하여 6이닝 3피안타 8탈삼진 1실점(111구)을 기록하며 선발 출전 두경기만에 첫 승리를 기록했다. 

이날은 오타니가 상대타선을 잘 막아냈고, 3대1로 앞선 7회초 2아웃 타석에 들어서서 자신이 1점 적시타까지 때려버렸다. 

이 점수가 굉장히 중요했던 게, 에인절스 불펜이 오타니 이후에 나와 2실점하며, 간신히 4대3 승리!ㅎㅎ 그 점수가 없었으면, 또 한번 오타니 승리 날아갈뻔했음..ㅠ

오타니 본인이 투수로도 던지고 타자로도 승리를 지켜낸 경기였다고 할 수 있겠다. 항상 이야기하는 거지만, 이렇게 이야기 쓰면 만화 주인공도 욕먹는다니까?? ㅋㅋㅋㅋㅋ

에인절스도 개막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며 AL 서부지구 공동 1위를 기록중이다!

다음 경기도 오타니 선수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며!! 예의 없는 오타니의 변화구 장면들 잘 감상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