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오타니 LA다저스 유니폼 매진

by 김티거 2024. 2. 11.
반응형

오타니 유니폼이 지금 엄청나게 인기라서 전부 매진이고, 공식 샵에서는 5월이나 되어야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는 소식..ㅠ (다른 선수들 유니폼은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함!)

그냥 빨리 사려고만 생각해서 프리오더인지도 확인 못했..ㅠㅠ (댓글 주신 분 다시한번 감사..)

암튼 오타니 유니폼은 기념으로 가지고 있기는 할거라서 취소는 안했는데, 결국 이 유니폼을 입고는 고척돔 직관에는 가지 못한다는 사실.. 그래서 다시 고민을 했고..

반응형

공식 샵에 들어가서 구경을 해보다가 오타니 마킹 후드티를 입고 가기로 결정!!ㅎㅎ

후드티는 뭐 평소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겠다 싶어서 원래 유니폼 사면서 따로 사고 싶다는 생각을 하긴 했는데, 직관에 입고 가도 좋을듯 싶었다!ㅎㅎ

가격도 유니폼보다는 굉장히 합리적(응?)

 

와이프것도 주문해서 커플 후드티 입고 응원가기로 했음!ㅎㅎㅎ

도착 예정일이 2월 23일로 되어있으니 좀 더 늦게 했으면 좀 불안했을 뻔..

암튼, 혹시 MLB 서울시리즈 직관 가시는 분들께서는 오타니 유니폼이 공식 홈에서도 매진이니 구매대행을 하더라도 배송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감안하시어(재고를 아예 확보했으면 모르겠지만.. 혹시 모르니..) 저처럼 다른 아이템으로 준비하시는 것도 괜찮으실 듯!!

배송이 넉넉잡아 2주 정도는 소요될 듯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직관때 입고가실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