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이강인 좀 실망이네..

by 김티거 2024. 2. 14.
반응형

아시안컵에서 실망스런 경기력을 보여주며 결국 4강 문턱에서 좌절하고만 대한민국 대표팀..

그런데 역시나 경기 전에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긴 한가봄..

솔직히 축구협회가 악의적으로 자기들에게서 시선 돌리려고 바로 소문 인정하고 이런것도 병맛이긴 하고, 역시나 축협이 가장 먼저 해체되고 다시 만들어져야 할 조직이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지금과 같은 상황은 계속 반복되며 한국 축구는 병들어갈 것이라고 본다..

반응형

그러나...

혹시나 이런 불미스러운 소문이 사실이 아니길 진심으로 바랐는데...

이강인 선수가 사과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결국 실제로 자신이 한 행동에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다..

아니 근데.. 밥 빨리 먹고 탁구 치고 싶어서였다는데... 무슨 군바리인가?ㅋㅋㅋ (나 군대 있을때 탁구 조금이라도 더 치고 싶어서 밥 5분만에 삼키고 달려나간 기억이 갑자기 남..ㅋㅋ)

밥 빨리 먹고 탁구치러 가는게 아시안컵 준비보다 중요한거였나봄...ㅋㅋㅋㅋ

 
 

손흥민 선수가 얼마나 대표팀에 진심이고 이번 아시안컵 우승에 대한 열망이 누구보다 컸음을 자신들이 더욱 잘 알았음에도.. 이게 말이 되는 행동인가 싶다..

아무리 실력좋아도 건방 떠는 선수에게는 응원을 보내기 싫다..

그리고 실력 좋고 건방 떨더라도 얄밉게 계속 잘되는 선수들도 많지만, 많은 케이스를 보면 그렇게 어렸을적에 본인의 실력 믿고 건방 떠는 선수들은 전성기가 짧았다는..

원래 뭐 국가대표 축구 응원했던것도 손흥민 선수가 주장을 해서 그랬던거지 축협의 행태때문에 별로 응원하고 싶지 않았던 것도 사실인데.. 이제는 손흥민 선수가 리그에서 활약하는 모습만 응원하면 될 듯 ㅎㅎㅎ

그냥 맘 같아서는 손흥민 선수가 정식으로 국가대표 은퇴 기자회견 갖고 소속팀에 전념한다고 해주고 축협이든 건방진 선수들에게든 한방 날렸으면 좋겠는데.. 아마 착한 손흥민은 그렇게 하지 않겠지...ㅠㅠ

월드컵 16강과 최근 한국 축구에 대한 응원, K리그의 흥행이 이어지는 와중에 최악의 상황을 맞은 대한민국 축구... 이왕 이렇게 된거 확실히 조직 해체 수준으로 변화가 있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