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관련

청약홈으로 흑석자이 무순위 청약신청하는 방법

by 김티거 2023. 6. 26.
반응형

오늘 아침에 아주 중요한 일정이 있었으니 바로 흑석자이 무순위 청약 신청일!!

59타입 딱 하나 나온건데, 시세를 보면 그냥 당첨만 되면 안전마진이 6억 정도 ㄷㄷ

계약금 20%니까 1억 2천정도만(?) 낼 수 있으면 잔금은 전세시세로도 커버가 되니 계약금 마련 여력되시는 분은 안할 이유가 없는 로또중에 로또!ㅎㅎ

그리고 청약통장 이런것도 필요가 없으니 더더욱!ㅎㅎ

반응형

요즘 로또 당첨되도 재수없으면(?) 다수 당첨자 걸리고 5억 받기도 힘들다하던데 이건 해야지!

먼저 청약홈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https://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

로그인을 해주고나서 청약신청 메뉴에 APT메뉴를 클릭하면,

그중에서 나는 흑석자이 무순위로 청약을 할거기 때문에 APT무순위 탭을 누르고 청약신청하기를 눌러준다!

그러면 무순위 해당하는 아파트들이 뜨는데 흑석자이가 딱 보인다! 타입의 선택지는 없고 그냥 체크하고 다음을 누르면 됨!

그리고 나서 이것저것 동의도 하고 연락처도 적고 하고나면 청약신청 끝!

청약신청조회에 들어가보면, 내가 청약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흑석자이의 당첨자발표일은 6월 30일!

거의 뭐 로또의 개념이지만, 로또도 결국은 내가 사야지 당첨확률도 생기는거니까!ㅎㅎ

뭔가 로또처럼 희망을 가지고 기분좋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 안되면 말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