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피앤지(P&G)/PG 배당입금(21.11.17)

by 김티거 2021. 11. 17.
반응형

쉴새없이 울리는 배당알람! 오늘 아주 기분이 좋다!ㅎㅎㅎㅎ 이런 알람 받고 포스팅하라고 하면 백개도 할 수 있을듯ㅋㅋㅋㅋ

내가 열심히 모아가고 있는 소비재 배당킹 피앤지(PG)에서 배당을 지급해주었다!!

26.09달러를 지급해주었고, 나는 현재 30주를 보유중이다!

피앤지도 한동안 계속 수익률로는 마이너스를 기록했던 종목이었는데, 오히려 저렴하게 기분좋게 모으다보니 ...

어느덧 다시 플러스 구간으로 진입! 역쉬 좋은 기업은 단기적인 주가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낀다! 쌀때 계속 모아야대!!ㅎㅎ

피앤지는 대표적인 미국의 소비재 기업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페브리즈, 다우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고, 아주 유명한 배당킹(배당증액 연속 50년이상 기록) 기업이다!!

2,5,8,11월에 분기배당을 지급하고 있고 배당률은 2% 중반 수준을 유지중!

이제 내년에 증액을 해준다면 무려 60년 연속 배당을 증액시켜준다는 ㄷㄷ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수치인 것 같다..

최근에 횡보하는 주가흐름으로 놀림감도 되었었지만...결국 가치를 따라 간다!ㅎㅎ

1년동안 배당받은 것만 해도 10만원 정도 누적되고 있고, 수익률도 결국 플러스 구간으로 바뀌니 참으로 효자종목인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모아가고 싶은 피앤지이다!!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