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TMF 등 매수 / 1.25

by 김티거 2024. 1. 26.
반응형

어제밤에도 미국증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테슬라는 실적발표후 12% 급락 ㄷㄷ

테슬라 주주분들은 수량 늘리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마 이런 변동성을 못 견디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수 있지만..

애플도 이런 세일(?) 함 안하나.. 계속 오르넹..

 

반응형

애플 어제 1주 줍줍하면서 매수 기록 정리하다가 보니까 불과 일주일전보다 8% 이상 급등했었구나..ㄷㄷ 좀 쉬엄쉬엄 가라구..ㅋㅋㅋ

암튼 어제 그래도 월급도 들어오고 해서 이것저것 줍줍해보았다.

 

<추가매수내역>

- JEPQ 4주

- SPLG 1주

- TMF 7주

- 애플(AAPL) 1주

- 리얼티인컴(O) 2주

JEPQ 4주 줍줍해서 이제 35주째. 다음달부터 아마 월배당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다. 올해 열심히 수량 늘려가면서 배당 재투자 효과를 더욱 만들어가야겠음.

 

SPLG도 1주 줍줍해서 이제 137주째가 되었다. 요즘 S&P500 지수의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어서 누적 수익률도 어느덧 10%에 가까워지는중.. 그렇지만, 매도 수익을 노리는 그런 상품이 아니기에 천천히 올라주면 좋겠음ㅋㅋ 이왕이면 좀 조정도 해주고 말이지..

금리 인하가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며 연초에 TMF의 흐름도 하락세였는데.. 다시한번 기회를 주는 구나 싶어서 조금씩 더 늘려두려고 한다. 이제 420주째!!

방향성은 어느정도 왔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모아두고 느긋하게 기다려볼 생각이다.

애플도 안사주면 서운하니(?) 1주 줍줍. 이제 223주째. 연초에 우려들이 갑자기 다 없어진것인지..ㅋㅋㅋㅋ 다시금 상승세가 매서운 느낌의 애플.. 천천히 좀 가라니까..;;;

리얼티인컴도 2주 줍줍해서 이제 450주째가 되었다. 꾸준히 수량 늘려갈때마다 매월 늘어가는 배당금을 보는 재미가 있는 종목!

요즘은 다른 쇼핑보다 이렇게 주식쇼핑이 제일 즐겁고, 이렇게 매수하고 나서 기록 정리하면서 조금씩 늘어가는 지분을 볼때마다 뿌듯하기도 하고 계속 좋은 동기부여를 받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