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햄스트링 부상인채로 팀을 위해 2개월이나 투혼을 펼친 케빈 데브라이너

by 김티거 2023. 6. 12.
반응형

맨시티가 이번시즌 트레블을 달성하며, 이제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클럽으로 인정을 받았다.

챔스결승에서 데브라이너가 전반에 부상으로 빠지며, 안타까운 교체아웃을 했는데..

축구 인플루언서 축구체크님 인스타 소식을 통해 알게 된 데브라이너의 부상소식..

이게 이날 있었던 부상이 아니라 무려 2개월을 햄스트링이 찢어진 채로 경기를 뛰었다고 한다..

축구체크님 인스타그램

반응형

사실 시즌 중후반 넘어오면서 데브라이너가 다소 지치거나 기복이 있는 모습도 있었고, 경기를 결장하며 쉬는 모습도 있었는데.. 그당시에는 특별히 부상에 대한 오피셜은 없었고, 나는 아무래도 덕배가 나이도 어느정도 있고, 체력관리 때문에 관리해주며 중요한 경기 위주로 뛰었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던 거였음..ㅠㅠ

트레블을 달성하고나서야 데브라이너가 직접 밝힌 바로는, 2개월 동안 작은 햄스트링 파열이 있었지만, 팀의 트레블 달성을 위해 그냥 쉴수는 없었고 계속 팀의 관리를 받으며 그 아픈 와중에서도 엄청난 활약들을 이어온 거였음.. 그러다가 결국은 결승전에서는 아예 버티지를 못했고..ㅠ (우승했으니 다행!! 만약에 우승까지 놓쳤으면 정말 허무했을 듯..ㅠㅠ)

2개월정도 부상을 안고 뛰었을때가 맨시티 팀 자체도 정말 중요한 우승 경쟁을 이어가고 있을때였기에.. 결과적으로 맨시티는 퍼거슨시대의 맨유 이후로 첫 프리미어리그 트레블을 달성한 클럽이 되었고, 데브라이너 또한 프리미어리그 어시스트왕, FA컵 어시스트왕, 챔스 어시스트왕 어시스트 트레블을 이루어내며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어쩐지 이 사진 보고 심상치 않음을 짐작하긴 했었는데.. 데브라이너의 부상 상태를 가장 잘 알고 있고 옆에서 봐왔을 펩 감독이기에, 이러한 부상을 참고 투혼을 펼쳐준 선수에게 진심어린 포옹을 해준게 아닐까 싶다 ㅠㅠ

찐 감동이 느껴지는 포옹 ㅠㅠ 브로맨스가 느껴졌던 포옹..

데브라이너 본인 인스타에서 새로운 모자를 샀음을 밝힘 ㅋㅋㅋㅋ 그것은 바로 빅이어 모자 ㄷㄷ

이제 정밀 검사후 본격 치료를 시작한다고 밝혔고, 햄스트링이 전면 파열된 것이라고 하면 3개월 정도 재활이 필요하다고 하다.. 그렇기에 아마도 7월에 예정되어있는 맨시티 내한투어에는 참석은 하되 경기는 뛰지 못할 확률이 높다.

나도 당연히 팬으로써 아쉽지만, 혹시나 덕배 출전 안한다고 욕하시면 안됨..ㅠㅠㅠ 아파서 못 나오는고..ㅠㅠ

나는 내심 덕배가 에이징 커브가 와서 그런줄 알고 걱정했는데.. 부상 참고 뛴 거였다니 부상 치료 잘 하고 돌아온다면 새시즌에는 좀 더 많은 경기에서 그의 활약을 지켜볼 수 있을 것 같다!

금의환향한 선수단(맨시티 인스타그램)

P.S) 아니 근데.. 그러면 챔스 4강 1차전에서 이런 미친 슈팅을.. 햄스트링이 찢어진 상태에서 한거라고?? ㄷㄷ 이제보니 홀란드가 괴물이 아니고 덕배가 괴물이었다..

(이 골 장면은 보고 또 보고 그랬는데도, 볼때마다 경이로움)

멀쩡한 사람이 차도 허벅지 터질것같은 슈팅의 위력 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