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2024) 관람후기 - 쿠키영상은?

by 김티거 2024. 3. 31.
반응형
반응형

 

괴수물을 특히 좋아하는 나로써 고질라 시리즈는 놓칠 수 없는 시리즈인데, 2014년에 새롭게 시작된 일명 몬스터버스는 괜찮은 퀄리티의 작품들이 나와주어서 10년째 꾸준히 세계관이 이어지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개봉된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고질라와 콩의 크로스오버 작품이고, 특히 처음으로 둘이 한팀으로 적을 물리친다는 점에서 무조건 봐야지 싶었던 작품이어서 토요일에 바로 아이맥스로 관람을 하고 왔다!!

역시나 이런 작품은 극장의 존재감을 살려주는 작품이 아닐까 싶다. 아이맥스로 시원한 화면과함께 즐기기 좋은 작품인 것 같다. 그리고.. 아무리 콩이어도 이빨아픈거는 별 도리가 없다.. 라는 교훈도 ㅋㅋㅋㅋㅋ (이건 작품 보시면 바로 이해하실 듯 ㅎㅎ)

 

원래 콩과 고질라가 한편은 아닌데, 공공의 적이 나타나 인류를 위협하는 상황이어서 팀업을 한다는 그런 스토리인데, 아시지 않는가.. 사실 스토리가 크게 의미는 없는 ㅋㅋㅋ 그리고 인간이 적게 나오면 나올수록 좋은 작품이 바로 고질라류의 괴수물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는 중간에 인간종족에 대한 서사가 다소 지루한 면도 있었는데, 그러한 부분을 과감히 덜어내며 좀 더 임팩트있게 만들었어도 좋을 것 같긴 하다.

 

그래도 고질라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한편의 종합 선물세트같은 작품이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신나게 극장에서 즐기고 나온 것 같다. 고질라와 콩의 팀업, 모스라의 등장, 각종 괴수들까지 그야말로 눈이 즐거웠던 작품!!

와이프가 나 때문에 고질라 시리즈를 여러편 함께 봐주고 있는데 ㅎㅎㅎ 처음 몇번 작품을 보면서는 고질라 좀 징그럽게 생겼다고 했는데, 이번 작품을 보고 나오면서는

"처음에는 좀 징그럽다고 생각했는데, 고질라 보면 볼수록 귀엽고 볼매네 ^^" 라고 함 ㅎㅎㅎㅎ

나는 원래 귀엽게 생각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 뭔가 콧구멍도 그렇고 포효하는거 졸귀 아닌가..(응?ㅋㅋ)

특히나 극장 이왕이면 아이맥스관에서 즐기시면 영화를 더욱 더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쿠키영상은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