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드디어 오리온오피스(ONL) 신주 배정 연락받다.

by 김티거 2021. 11. 29.
반응형

거의 11월 20일 즈음부터 언제주려나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놈의 한투!! 제일 늦게 준듯!ㅎㅎㅎ

그래도 줬으니 봐준다!ㅎㅎ

나는 분할기준일로 리얼티인컴 200주를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10주당 1주를 받게되어 오리온오피스 20주를 무상입고 받았다!! 야호!!ㅎㅎ

오리온오피스 리츠는 리얼티인컴과 Vereit라는 기업이 합병하여 오피스 부분을 다시 분할하여 상장한 기업이다.

상장 후 지금은 좀 떨어져서 17달러 수준!! 좀 빨리 주지...@_@ 20달러도 넘었었는뎁...ㅋㅋㅋ

나는 무상입고 받은 20주를 오늘 밤에 바로 매도하고, 그 금액으로 내가 모아가는 포트폴리오 종목을 추가매수하려고 한다. 지금 주가 기준이면 대략 340달러 정도는 될 것 같은데, 주가가 무거운 녀석을 1주 정도 더 추가매수할지 아니면 리얼티인컴이나 아레스캐피탈같은 기업을 더 추가매수할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다!^^

암튼 쌩유 리얼티인컴!!ㅎㅎ 너는 나에게 배당도 주고, 신주까지 또 주고 아주 고마운 녀석!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