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록히드마틴/LMT 배당(21.12.27)

by 김티거 2021. 12. 27.
반응형

어느덧 21년도 마지막 주에 접어들었고, 마지막 주에도 배당 받을 곳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시작을 알리는 알람도착!!

미국의 군수기업인 록히드마틴(LMT)에서 배당을 입금해주었고, 61.6달러가 입금되었다.

나는 현재 록히드마틴을 22주 보유하고 있고, 내가 모아가면서 주가가 힘을 쓰지 못해서 수익률은 마이너스!

근데 앞으로도 계속 모을 생각이라 이렇게 주가가 좋을때(?) 지분을 더 늘려나가고 싶은 마음이다!!ㅎㅎ

록히드마틴도 장기적으로는 주가 우상향의 모습이지만, 최근에는 다소 변동성이 있는 모습이다!

록히드마틴은 3,6,9,12월에 분기배당을 지급하고 있고, 배당률은 3% 수준이다.

최근 배당증가율도 10% 가까이 되고 배당성향도 괜찮아보이는 모습.

19년 연속으로 배당을 꾸준히 늘려주고 있는 모습이다.

매출도 최근 5년새 꾸준히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미국의 군수기업의 대표주자이기 때문에 망할 걱정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 싶다!ㅎㅎ 미국이 패권국의 지위를 계속 가져갈 힘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수익률은 마이너스인 상태이지만, 전혀 불안하거나 하지 않고 이런 기회에 한주 두주 더욱 지분을 늘려가고 싶은 마음 뿐이다!ㅎㅎ

배당도 꾸준히 늘려주고 있기에 앞으로도 열심히 지분을 늘려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