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리얼티인컴 주가 상승 이유(스핀오프 주식 받자)

by 김티거 2021. 10. 26.
반응형

어쩐지 갑자기 훅 올랐나 해서 찾아보니,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realty-income-and-vereit-announce-anticipated-closing-date-for-merger-and-realty-income-sets-record-and-distribution-dates-for-spin-off-301406915.html

Realty Income And VEREIT Announce Anticipated Closing Date For Merger And Realty Income Sets Record And Distribution Dates For Spin-Off

/PRNewswire/ -- Realty Income Corporation (Realty Income, NYSE: O), The Monthly Dividend Company®, and VEREIT, Inc. (NYSE: VER) ("VEREIT") today announced that...

 

 

예전에 Vereit라는 기업과 합병했다는 소식은 아마 들으신 적이 있을 것이다. 근데 요 두 회사가 합병하여 오피스 부분을 또 분할 해서 오리온이라는 리츠 기업으로 분사한다는 내용이다! 아오 머가리 아퍼!!ㅋㅋㅋㅋ

암튼 결론은,

리얼티인컴 기존 주주는 10주당 오리온 주식 1주를 배정받는 다는 말씀!!

 

 

 

나는 지금 133주 있는데 그럼 13주 정도 오리온 주식 받는것 같은데, 요 분할 기준일이 11월 2일이므로 안전빵으로 기준일에 주식수를 늘리려면 10월 27일 그러니까 내일 정도까지는 수량을 늘려두시면 좋지 않을까 싶다!!

나도 상황봐서 좀 더 수량 보유해볼 생각임!ㅎㅎ

 

- 끝 -

p.s) 급해서 그냥 한글로 오리온이라고 썼는데, 당연히 한국 오리온 회사 아님! 참고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