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리얼티인컴/O 배당입금(21.12.16)

by 김티거 2021. 12. 17.
반응형

매월 나에게 좋은 소식을 들려주는 월배당주 리얼티인컴(O)에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배당의 소식을 들고 찾아왔다ㅎㅎ

49.2달러가 입금되었고, 나는 현재 200주를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팍팍 모아가야지!ㅎㅎ

리얼티인컴도 최근의 등락폭은 좀 있었지만, 장기적으로는 현재까지 우상향의 주가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70달러 이상까지도 최근에 갔었다가, 최근에는 다시 좀 세일기간이 온 모습!ㅎㅎ

리츠주이기 때문에 건물 임대 등 코로나로 타격이 컸었을텐데도 좋은 실적을 내주며,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는 모습이 아주 든든하다.(영국 등 성공적으로 해외 확장중!) 아마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면 리얼티인컴의 실적도 더 좋아지지 않을까 싶은 개인적인 생각!ㅎㅎ

리얼티인컴은 월배당을 지급해주고 있는 기업이고, 배당률은 4%대이다.

26년이상 배당을 열심히 늘려오고 있는 기업이기도하다.

최근 배당증가율은 약 3% 수준이고, 배당성향이 높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리츠기업의 특성(정부에서 법인세를 면제받는 조건으로 과세대상의 90%이상을 배당으로 지급해야할 의무가 있음) 때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다.

월배당의 매력이 상당하고 그 와중에 매년 배당증액도 이어주고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배당의 재미를 느끼시기에 이만한 기업이 없지 않을까 싶다. 최근에는 신주까지 배정해줘서 나에게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같은 기업인 리얼티인컴!ㅎㅎ 앞으로 월배당으로 먹고 사는 그날까지 열심히 모아갈 녀석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