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오타니 쇼헤이 인천공항 입국 (서울 시리즈 2차전 시구자는 무려 찬호박이라고 함)

by 김티거 2024. 3. 15.
반응형
반응형

오타니 선수가 한국에 착륙 직전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알렸는데..

 

나는 마침 오늘 휴가여서 집에서 쉬면서 LA다저스 입국 생중계를 볼 수 있었다는!

해설위원들은 오타니가 주인공이니 마지막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예상외로 오타니 선수가 가장 먼저 나타났고, 인천공항에 엄청난 환호성이 들려왔다 ㄷㄷ

 
 

확실히 오타니 선수의 인기를 실감했던 것이 오타니 선수가 나왔을때만 엄청난 환호가 나왔고, 다른 선수들이 나올때는 조용한 느낌도 들었다는 ㄷㄷ 다저스도 스타군단인데.. 아무래도 야구팬이 아니라면 잘 모르는 경우도 많을 것이고, 오타니 선수는 야구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전부 좋아하는 선수이니까 역시 오타니 선수가 상징적인 선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이번 서울시리즈 2차전에서 반가운 얼굴이 시구자로 등장한다는 예고가 떴는데..

바로 LA다저스를 국민구단으로 만들었던 코리안특급 박찬호였다!!!

여러모로 이번 서울시리즈는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나는 일요일 다저스와 키움의 이벤트 경기를 보러갈 예정인데, 개막전 시리즈는 쿠팡플레이에서 치맥과 함께 즐기던지 해야겠다!!^^

61번 찬호박 못참지 ㄷㄷ 정말 엄청났었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