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미장 다시 회복세??

by 김티거 2022. 2. 26.
반응형

아까 추가매수 글을 쓰며 포폴을 한번 확인해보다가 간만에 포폴 거의 다 빨간불로 마감된게 신기해서 한번 남겨봄!ㅎㅎ

그와중에 로블록스 지못미 ㄷㄷ 그래도 뭐 아직 성장하는 어린이 종목이니까!ㅎㅎ

록히드마틴도 그렇게 1년넘게 주가 지지부진 하더니만.. 우크라이나 이슈 등 때문인지 어느덧 410달러에 가까워짐 ㄷㄷ역시 그냥 지분 늘려두는게 답일 듯..

존슨앤존슨이나 피앤지와같은 종목도 거의 5% 가까이 상승하며 마감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코카콜라는 61달러대에 어제 추가매수했는데 마감은 63달러에 가깝게 마감했다는..

역쉬 계속 느끼는 점은 좋은 기업이라는 전제하에 지분을 늘려가며 기다리면 결국 또 갈길을 가준 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지금이 저점이니 고점이니 고민하는 것보다는 일단 지분을 최대한 확보해가며 나중에 갈길을 갈 시기에 함께 많은 지분으로 올라타는게 중요할 것 같다.

나 또한 아직 지분이 소소하지만.. 1년 모으고 2년 모으고.. 아마 10년 정도 모으다보면 분명 눈덩이 처럼 불어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10년 뒤 은퇴를 목표로 달리다보면 그 목표를 꼭 달성하지는 못하더라도 그에 준하는 준비가 되어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달려봐야겠다!!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