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아이폰 16 프로, 애플워치 울트라 2 사전예약

by 김티거 2024. 9. 17.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나도 안드로이드 생활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애플의 생태계로 넘어가기로 했고 그 시작으로 아이폰 16프로와 애플워치 울트라2를 사고 싶다는 말씀을 계속 드렸던 것 같다!ㅎㅎ

어차피 사는거 빠르게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이번에 애플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해보기로 했음. 쿠팡 같은데서 그냥 편하게 배송받는것도 좋긴 하지만, 이번에는 아무래도 안드로이드에서 운영체제를 바꾸는 거기도 해서 이왕이면 직접 애플스토어에서 수령을 받아서 직원분께 세팅 등의 도움을 받는게 나을 것 같았다.

그리고 기다렸던 아이폰 16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9월 13일 (금) 오후 9시에 진행되었다.

이날 나는 부모님과 나고야 여행중이었는데, 일정을 마치고 호텔에서 휴식을 하며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 역시나 인기가 많았는지, 홈페이지 접속후 대기화면을 한참 본 듯..ㄷㄷ

 

너무 길어지길래 이거 안되나 싶었는데, 다행히 진행이 되었고 아이폰 16 프로를 고르고 결제까지 진행되는 화면이 나와서 되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오류가 뜬 것이었다..ㅠㅠㅠ 다시 시도하기에는 힘들 것 같아서 와이프한테 그냥 몇달 지나고 여유있어질때 사자고 이야기를 하려던 찰나...! 와이프가 내 대신 한번 더 진행을 해주었고, 성고옹!!!ㅎㅎㅎ

원래 내가 뭐 사고 싶다는 이야기를 잘 안해서 이번에 아이폰 바꾸고 싶다고 할때는 꼭 바로 사주고 싶었다고 ... 흑흑.. 갬동쓰.. 실제로도 최근에는 크게 사고 싶은 것도 없기도 했고, 그만큼 갖출 것을 다 갖추었기도 했기에...ㅎㅎ

그렇게 아이폰 16 프로로 사전 예약에 성공했고, 나는 블랙으로 색상을 선택했다! 이번주 금요일에 애플스토어 강남에서 픽업할 예정이다! 아오 씐나~!!ㅎ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 내가 강력하게 원했던 아이템이 바로 애플워치 울트라 2였다!! 이번에 블랙 티타늄 에디션으로 나왔는데, 볼수록 이뻐서 요것도 사전예약 완료!!ㅎㅎ 같은날 픽업이 안되어서 아이폰 16프로는 9월 20일에 먼저 수령하고, 9월 21일에 애플워치 울트라 2도 수령하러 갈 예정이다!!

이제 내년 내후년 생일 선물은 필요없을 듯!!ㅎㅎㅎ 그리고 아이폰은 오래 쓸 수 있다고들 하니까 내 목표는 최소 4년 사용!!ㅎㅎㅎ

이번에 픽업 잘 받고 나중에 시간 내서 투데이앳애플 클래스도 신청해볼 생각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