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시즌 3(디즈니플러스)

by 김티거 2023. 12. 2.
반응형

꾸준히 애청하는 드라마 시리즈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추리 드라마인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시리즈이다. 올해 8월부터 시즌 3가 방영되었는데, 예전에 시즌 안 마치고 봤다가 매주 기다리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다 끝나고 나서 한번에 정주행을 했다.

 

기존 3인방도 건재하고, (참고로 이 세명의 주인공은 제작에도 참여중) 무엇보다 이 할배들의 입담을 보는 재미도 쏠쏠한 드라마이다!ㅎㅎㅎ 거의 만담꾼들이심 ㅋㅋ 그러면서 전혀 예상치 못한 포인트에 빵빵 터지게 만드는 ㅎㅎㅎ

그러다가도 할배들이 추리에서 너무 벗어나고 엉뚱한 방향으로 나갈 것 같으면 셀레나 고메즈가 중간에서 잘 잡아주는 느낌이랄까? 확실히 시즌을 거듭하며 점점 케미가 좋아지고 뭔가 더욱 친해보이는 느낌도 들고 ㅎㅎ

 

이번에는 기존 3인방에 더해 대배우 메릴 스트립과 앤트맨 주인공 폴 러드까지 출연했다.

특히, 메릴 스트립은 연기도 연기지만, 노래도 굉장한 배우로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번 시즌3에서 뮤지컬 준비 장면등이 나오는데.. 뭐랄까 메릴 스트립을 위한 장치였던 것 같기도 할 정도로 굉장한 노래실력을 보여준다. 그러면서도 엄청난 연기를 선보여서 몰입감이 좋았다는 ㄷㄷ

괜히 대배우가 아니구나 느꼈다. 주인공 할아버지 두분을 포함하여 메릴스트립까지 3분다 70대가 넘었음에도 에너지 넘치고 멋진 모습들을 보며 자기관리도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해보게 되었다는..

추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즐길 거리가 충분한 시리즈이고, 가벼운 듯 하면서도 꽤나 스토리 전개도 훌륭한 추리 드라마라는 생각이 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