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고독한 미식가 고로, 개그맨 총출동(스핀오프) 후기

by 김티거 2023. 12. 4.
반응형

우연히 왓챠를 구경하다가 고독한 미식가의 스핀오프격인 새로운 시리즈가 나와서 바로 시청했다. 한국어 제목은 "고독한 미식가 고로, 개그맨 총출동" 이라는 제목으로 23년 4월경에 방영된 것 같다.

이번 스핀오프는 10여분 정도의 짧은 에피소드가 6편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고로상이 방문한 음식점에서 출연하는 직원들(실제 일본 개그맨 콤비들인듯)이 만담 비슷하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고로상의 먹방도 짧게나마 즐겨볼 수 있어 반가웠다.

일본은 여전히 개그맨 콤비의 만담 스타일이 많은 듯 한데, 시덥지 않은 그런 만담도 있고 그닥 재밌지 않은 부분도 있지만 만약 일본 개그의 그 허허실실(?) 스타일을 즐기는 분은 더더욱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고,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고로상이 맛있게 음식을 즐기는 장면만 봐도 볼 이유는 충분하다! (나는 만담도 나름 재밌게 보긴 했다)

실제로 최근 건강 이상설(물론 한국에서만 오역으로 나온 내용이었지만) 등 이대로 하차하시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이번에 거제도 촬영도 오셨고 올해 4월에 방영한 이 스핀오프만 봐도 여전히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안심했다는 ㅎㅎ

 

아마 이번 거제도 촬영분은 고독한 미식가 연말 특별 SP 로 방영될 확률이 높을 듯 하다.

최근 매년 12월 31일 10시부터 심야까지 라이브 방송 + SP 녹화방송을 적절히 조합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독한 미식가 연말 특별 방송인데, 나도 기회가 되면 연말에 챙겨보는 편이다.

 

연례행사가 된 듯한 고독한 미식가의 연말 스페셜 방송(꿀잼임)

특히나 이번 스핀오프에서 재밌게 봤던 게 바로 고로상의 당혹스러운 연기였는데 ㅎㅎㅎ

개그맨 콤비가 되도 않는 이상한 이야기를 건네던가 억지를 부리면, 고로상의 그 특유의 "에~?에~? " 하면서 당황하는 그 연기가 너무 재밌었다는 ㅎㅎㅎ

암튼 고독한 미식가의 팬이시라면 올해 방영했던 고독한 미식가의 스핀오프 시리즈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연말 스페셜 방송도 너무나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