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애플(AAPL) 영국 핀테크 기업 1800억에 인수

by 김티거 2022. 3. 24.
반응형

뉴스를 보다가 애플이 업체 하나를 인수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바로 영국의 핀테크 기업인 '크레딧 쿠도스'라는 곳을 1800억원에 인수했다는 소식!

현재 애플카드는 좋은 반응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진출 속도가 더딘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금융 서비스 확대에 관심이 많은 애플이기에 애플카드의 영국 진출을 위한 교두보라는 예상이 많다.

나는 갤럭시라서 삼성페이를 쓰고 있는데, 이거이거 없으면 진짜 불편해짐 ㄷㄷ

아직 애플페이는 상대적으로 주변에서 쓰는 모습을 많이 보지 못하고 있는데(내가 몰라서 그럴수도 ㅎㅎ), 앞으로는 이러한 핀테크 경쟁도 치열해질 것 같고, 애플도 선점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결국 또 애플이 애플할 것!으로 무난하게 예상도 되고 말이지..

애플 주주로써 기대가 되는 뉴스여서 소개해봄!ㅎㅎ

애플 또 어느새 170달러 수준까지 오르는 중 ㄷㄷ 역쉬 그냥 수량 베이스로 가야함!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