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엘지에너지솔루션 매도

by 김티거 2022. 1. 27.
반응형

결전의 날!이었던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일!ㅎㅎ

물론 나는 1주밖에 없어서 크게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최소 더블은 기대하며 60만원에 매도주문을 넣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60만원에 오르지 못하고 정처없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롯데렌탈의 트라우마가 떠올라 그만...

58만원 정정주문 넣다가.. 55만원 넣다가... 갑자기 그 사이에 회사 동료가 말걸어서 타이밍 놓쳤다가..

50만원 넣다가...

시장가로 한번 그냥 해볼까 해서 시장가 주문 넣었는데 야속하게 바로 체결..

거의 최저점 매도 기록인듯...ㅋㅋㅋㅋㅋ 주변에 물어봐도 이것보다 싸게 매도한 사람은 아직 못 봄 ㄷㄷ

뭐 그래도 15만원 차익 벌은 거니까.. 욕심은 금물이지! 라고 위안을 해본다...

이제 이거 판 걸로 미주 사러 가야지!ㅎㅎ

잇님들은 더욱 좋은 가격에 실현하셨기를 바라며!!^^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