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마이크로소프트/MSFT 등 매수(22.01.25)

by 김티거 2022. 1. 26.
반응형

어제는 월급도 들어오고 상여도 들어오는 날이라 간만에 지갑이 두둑(?)은 아니고, 미주에 더 투자할 수 있어 즐거움이 있었던!ㅎㅎㅎ

그리고 아직 융통할 시드가 좀 있어서 조금씩 분할매수를 하는 중이다!

세일기간이 좀 더 길어질 수 있다고 해서 한번에 크게 크게 보다는 좀 더 시드를 쪼개서 자주 매수하는 방향으로 가보려고 한다.

<추가매수내역>

- 코카콜라(KO) 1주

- 존슨앤존슨(JNJ) 2주

- 록히드마틴(LMT) 2주

- 나이키(NKE) 1주

- 마이크로소프트(MSFT) 1주

- 아메리칸타워(AMT) 1주

- 로블록스(RBLX) 3주

- 아레스캐피탈(ARCC) 1주

코카콜라도 60달러 고지를 뚫었다가 다시 살짝 내려온 감이 있어서 1주 담아보았고(뭐 가격 상관없이 담았을듯 하지만ㅎㅎㅎ), 존슨앤존슨은 일부 매도했었으니 다시 지분을 늘리기 위해 2주 담고,

록히드마틴 또한 매도했었으니 지분을 다시 열심히 늘리려고 담았다. 요즘 다시 슬금슬금 오르는 모양새라 틈틈히 모아가야 할듯!

나이키는 요즘 비중을 열심히 실어서 지분을 늘려가는 중이다. 거의 최근에 매일 사는듯?ㅋㅋㅋ

마이크로소프트도 오랜만에 300달러 이하의 주가가 보여서 망설임 없이 담고,

아메리칸타워는 아직 지분이 작기도 하고, 주가도 많이 내려와있어서 담아보았음.

로블록스도 어느덧 60달러 대의 주가가 되어서 지분을 늘려두려고 함. 로블록스는 나의 포트폴리오 중에서는 가장 공격적인 성장주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틈틈히 한번 지분을 늘려가면서 지켜보려고 함.

그리고 언제나 짜투리 남았을때는 아레스캐피탈 만한게 없지!ㅎㅎㅎ

아파트 잔금하면서 매도했던 부분을 다시 열심히 지분 늘려가며 복구하는 중!ㅎㅎ

일단 올해 상반기 이내에 이전의 지분 볼륨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려고 한다. 그리고 올해 안에는 매입총액 기준 10만 달러를 꼭 달성해보고 싶은데 갈길이 멀다!!ㅎㅎ 그래도 또 꾸준히 하다보면 되겠지?

오늘도 밤에 또 사야지!ㅎㅎㅎ

미주쇼핑은 즐거워!!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