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요아소비 내한 확정

by 김티거 2023. 9. 20.
반응형

호시노겐, 후지이 카제, 오피셜히게단디즘, 사카낙션, 요아소비 정도가 요즘 내가 가장 많이 듣고 좋아하는 일본 가수들인데..

후지이 카제 내한은 티켓팅 놓쳤고..ㅠ 그러던 와중에 요아소비의 내한 소식이 들려왔다!!

 
 
반응형

요아소비는 남성작곡가 아야세와 여성 보컬 이쿠라 리라로 구성된 2인 듀오로 요즘 한국에서도 꽤 인기가 많은 걸로 알고 있다. 바로 최애의 아이라는 히트 애니메이션에 주제곡인 아이돌 이라는 노래를 통해 아마 요아소비라는 이름은 모르시더라도 익숙하실 것 같다.

요아소비는 원래 소설작품을 음악으로 만드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듀오였는데, 밤을 달리다(夜に駆ける) 라는 곡이 역주행하며 대히트를 기록했고 그 이후에 나오는 곡들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면서 이제는 대세 듀오가 된 아티스트이다.

여성 보컬인 이쿠라의 목소리도 맑고 청아해서 듣기 좋은 곡들이 많다. 아이돌이라는 노래는 나에게는 다소 난해한 느낌도 있긴 했는데, 유투브에서 요아소비가 이 곡을 라이브로 했다고 하길래 대체 어떻게 소화했을까 싶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원곡보다 라이브가 훨씬 좋았다! 곡 소화력 미침 ㄷㄷ 라이브 공연이 더욱더 기대가 되는 이유!

 
 

올해 12월 16일(토) 저녁 6시에 공연이 예정되어있고, 티켓팅은 10월 4일에 멜론티켓에서 진행이 된다고 한다. 대형 콘서트홀이 아니라서 꽤 피켓팅이 예상되는데, 꼭 성공했으면 좋겠다!ㅠ

그래도 점점 내한을 오는 일본 가수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그러다보면 역시 나의 최애 가수인 호시노겐도 결국은 한번 오지 않을까 싶은데.. 내년 정도에는 한번 와주길! 안 오면 뭐 내가 가도 되고 ㅋㅋㅋㅋㅋㅋ

최근 라이브로 화제가 되었던 요아소비의 아이돌 아레나 라이브 ㄷㄷ

https://youtu.be/RzXTe-QfWTw?si=ZhtSU3pAVuOCCkg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