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스포츠스타 평판 브랜드 순위에서 사라진 이강인.

by 김티거 2024. 2. 20.
반응형

2월에 조사된 스포츠스타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손흥민선수가 여전히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뭐 당연한 거겠지만 ㅎㅎㅎㅎ 손흥민 선수는 아마 최근 몇년동안 1위를 놓치지 않았을 것 같은데, 그정도로 한국에서는 절대적인 신뢰와 인기, 인성을 겸비한 최고의 스포츠 스타임에 분명하다. 나도 굉장히 좋아하는 선수이고 말이지!ㅎㅎㅎ

일본에는 오타니 선수가 있다면 한국에는 손흥민이 있달까?

두 선수의 공통점이라면 역시 실력과 인성 모두를 갖춘 선수라는 점. 그렇기 때문에 싫어할 이유가 없는 선수들이지 않을까?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고 이번 조사에서 특이점이 하나 있는데, 월드컵에서의 활약부터 파리생제르망 입단까지 굉장한 인기를 누리면서 24년 1월에는 손흥민에 이어 평판지수 2위를 차지했던 이강인 선수가..

2월에는 아예 순위에서 사라진 것 ㄷㄷ

나만 그런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강인 선수에 대한 실망감과 분노가 상상 이상으로 높았던 것을 느낄 수 있는 조사결과였던 것 같다.

 

이번 사태를 통해 다시금 손흥민 선수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고, 그동안 혼자 너무 외로웠겠구나 싶다.. 반면, 토트넘에서는 손흥민 선수를 우리의 캡틴으로 항상 아끼고 지켜주려는 모습이 보여서 다시금 고마운 생각도 들었고 말이지..

이번 사태에서 축협은 자기들만 쏙 빠지기 위해 선수들의 불미스러운 사건을 활용하며 비겁한 모습으로 일관했지만, 토트넘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하며 자신의 선수를 지켜주면서도 우리는 손흥민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손흥민은 토트넘의 위대한 캡틴이라고 확인시켜주는 인터뷰를 본 기억이 난다.

 

프리미어리그 상위 팀 중 하나인 토트넘에서 신뢰받는 캡틴이라니.. 캬아.. 이건 진짜 국뽕 아님... 그냥 대단한거임 ㅋㅋㅋㅋㅋ

기사에서는 추가적으로 50위권까지 리스트를 공개했는데, 이강인 선수는 심지어 50위권 내에도 이름을 찾아볼 수 없었다..

스포츠라는게 당연하게도 실력도 중요하지만, 그 이상으로 팬들의 사랑이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 된다. 손흥민 선수를 보면, 항상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인사를 빼먹지 않고 해주며 팬서비스 또한 굉장히 좋은 선수로 알려져있다.

"팬없이 존재하는 스타는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