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추가매수 스타벅스/SBUX등(22.01.14)

by 김티거 2022. 1. 17.
반응형

금요일에 정신없이 보관이사를 보내고 등기도 치고 전입신고도 하고@_@

아주 녹초가 된 하루였었다..

그래도 잘 마치고 호텔로 와서 이사 후 남은 자금을 확인!

한번에 일시에 사는 것보다는 틈틈히 사보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일단 가볍게 한번 추가매수 진행!

아레스캐피탈/ARCC 5주

마이크로소프트/MSFT 1주

스타벅스/SBUX 4주

나이키/NKE 1주

매수 진행하였다.

아레스캐피탈은 저번에 전량 매도했어서 다시 이제 모으기 위해 매수진행하였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타벅스, 나이키는 최근 세일 기간이어서 매수해보았다.ㅎㅎ 뭐 세일 아니어도 어차피 지분 늘려갈 종목들이긴 하지만!ㅎㅎㅎ 뭔가 싸게 산듯 기분 좋은건 어쩔 수 없다!ㅎㅎ

이로써 아레스캐피탈은 5주

마이크로소프트는 13주

스타벅스는 39주

나이키는 37주 가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늘려가보도록 해야겠다!

- 끝 -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