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코카콜라 드디어 100주 달성!!(코카콜라등 추가매수)

by 김티거 2022. 5. 27.
반응형

어제도 돈이 조금 들어와서 코카콜라랑 이것저것 줍줍!!ㅎㅎ

사실은...

이번에 와이프 차를 팔고, 결혼할때 산 내차도 어느덧 7년차를 넘어서고 있어서 겸사겸사 둘다 팔고 신차 갈아타기(?)를 하려 했으나!!!(신차 갈아타기는 부동산 갈아타기와 다르게 자산이 녹는 것..ㄷㄷ)

그리고 사실 가계약도 넣은 차가 있었으나!!!

아 당연히 이 차는 아님 ㅋㅋㅋㅋ 그냥 나의 드림카 사진..ㅎㅎㅎ

요즘의 나스닥 장을 보면서, 지금 시기에 차를 소비하는 것보다는 추가 시드를 더 넣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다는...

지금 차를 사게 되면 물론 두대를 팔고 어느정도 오토론을 받고 하면 되겠지만, 그만큼 미주에 넣을 시드와 매월 현금흐름이 줄어드는 거니까...그래도 나중에는 바꾸긴 바꿔야겠지만, 뭔가 지금 타이밍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와이프와 상의해본 결과!! 우리가 벌써 이렇게 축배를 들면 안된다! 아직 갈길이 멀다.. 라는 판단과 함께!

먼저 와이프차를 판매하고 그 판매대금을 온전히 미주에 추가 투입하기로 결정!! 그리고 내차는 좀더 나와함께 버텨주기로!ㅎㅎ 최근에 점검도 받고 왔는데, 상태가 너무 좋다고 이야기 들어서 다행임..차는 속 안 썩이는게 역쉬 최고인듯!ㅎㅎ

와이프차는 이번주 주말 정도에 아마 판매가 될 것 같다. 헤이딜러 어플을 써봤는데 정말 좋더라는!! 혹시 차 판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나도 주변 지인들이 헤이딜러 쓰고 엄청 편하고 가격도 꽤 잘 쳐준다는 후기를 듣고 해본거였는데, 아직 판매완료는 아니지만 내 예상보다도 좋은 가격들이 많이 나왔는데 마무리되고 후기도 한번 남겨보겠읍니다..

그리고 최근 무슨 돈으로 찔끔찔끔 미주를 산거였냐 하면... 신차 가계약금 환불분 ㅎㅎㅎㅎㅎㅎ

딜러사 두개에 50만원씩 넣어서 눈치작전 편거 였는데, 일단 눈치작전은 필요없이 둘다 환불 완료!ㅎㅎㅎ

내년이나 내후년을 기약하며 지금은 미주를 좀 더 모아가고 싶다.

코카콜라를 4주 추가매수하여 드디어 100주 달성!!

아직 갈길은 멀지만, 뭔가 그래도 뿌듯하다!ㅎㅎㅎ 이제 다음 목표는 매입총액 기준으로 7천달러!!

그리고 스타벅스와 나이키도 1주씩 줍줍!!ㅎㅎ 스타벅스, 나이키도 최근에 적극적으로 지분을 늘려가다보니 나이키는 곧 9천달러 매입액에 다다를 것 같고, 스타벅스는 7천달러를 넘겼음!

그나저나 어제는 장이 전체적으로 다시 또 오름장으로 마감했는뎁.. 차 판매대금 받기 전까지 조금만 참아주겠니?ㄷㄷ 눈치없게스리.. 일단 오늘 밤에도 어떤 흐름을 보일지 잘 살펴봐야겠다!

나이키가 특히 4% 이상 올랐던 모습 ㄷㄷ

여름에 추가 하락장이 온다 어쩐다 말이 많지만, 꼭 내가 엄청난 저점을 잡아서 모을 필요는 없고, 내가 모아가는 중에 충분히 싸보인다 싶으면 틈틈히 분할매수로 지분을 늘려가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열심히 또 달려봅시다!(신차가 아른거리지만... 잘 참은 나 칭찬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