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메이저리그 개막전서울투어 (커쇼의 LA 다저스 VS 김하성의 샌디에이고)

by 김티거 2023. 7. 13.
반응형

메이저리그 공식 인스타를 보다가 뭔가 익숙한 단어와 장소가 보여서 봤더니!

바로 서울의 모습이었다. !!

반응형

자세히 보니 24년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일정이 발표된 것이었는데, 3월 20~21일에 서울투어가 확정되었다고 한다!! 쏘리 질러~~!!ㅎㅎㅎ

우리에게는 영원한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와 류현진 선수로 익숙한 LA 다저스! LA다저스의 심장 커쇼가 서울을 온다고? 이건 못참지 ㄷㄷ

그리고 LA 다저스의 상대는 한국의 김하성 선수가 활약중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의 환상적인 수비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

예전에 한번 올스타팀 만들어서 주최하려던 거 비싼 티켓값에 올스타급 선수는 안온다고 해서 결국 전격 취소되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래도 이번에는 개막전 월드투어이니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싶다. 이미 일본에서는 메이져리그 개막전 월드투어를 여러번 진행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치로 선수가 활약할때 플로리다 마린스가 주로 왔던 것 같음)

한국에서 열리는 것은 사상 처음이라고 하고 장소는 고척돔이라고 한다.

다만 좀 아쉬운 것은 고척돔이 너무 작아서 (2만명 내외).. 수용인원의 제약이 큼..

그리고 그렇다는 것은 피켓팅도 장난 아닐 거라는 이야기..

근데 재밌는게, 인스타 댓글들 보니까 월드투어 자체를 반가워한다기 보다는..

올시즌 종료 후 팀을 이적할 것이 확실시 되는 이도류 오타니 선수가 LA다저스 아니면 샌디에고로 이적해서 같이 오면 좋겠다는 류의 댓글이 꽤 많았다 ㅎㅎㅎ 역시 갓타니의 인기란 ㄷㄷ

실제로 말이 안되는 이야기는 아닌 것이 현재 오타니 선수가 이적한다면 유력한 행선지로 꼽히는 팀이 바로 LA 다저스이기 때문이다!!

오타니 선수까지 다저스에 합류해서 첫경기는 커쇼, 두번째 경기는 오타니가 선발에 나온다? 메이저리그 팬이라면 이거 참을 수 있는 사람 몇 없을 듯 ㄷㄷ

그냥도 피켓팅 될 것 같은데, 오타니까지 합류하게 된다면 상상도 안될 예매전쟁이 될 것 같다!!

미리 슈퍼컴퓨터로 좀 바꿔두던가 5G든 6G든 인터넷도 좋은 걸로 좀 업그레이드 해둬야겠음!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