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17.04.29-17.05.02 in Singapore(싱가포르) 1일차 기록

by 김티거 2022. 7. 15.
반응형

이번에 올려볼 여행 기록은 17년도에 다녀온 싱가포르 여행 기록이다.

싱가포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던 기억이 많아 추후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이다!

먼저 4월 28일 밤 비행기로 출발하였기 때문에 28일 밤에 인천공항 도착!!^^

절대 주차할 수 없는(항상 만차 ㄷㄷ) 동측 주차타워를 바라보며 한컷! 은 아니고, 사실 지금 보이는 곳에 주차를 해서 큰 위치를 표시해두기 위해 찍어둠!ㅎㅎㅎ 공항을 가는 길은 언제나 설렘 가득인 것 같다!

일찍 도착하여 라운지를 이용! 이것저것 맛보기 위한 욕심쟁이의 느낌이 물씬 나지 않는가?ㅎㅎ

라운지 이용은 즐거운 재미 중 하나

그리고 열심히 비행을 한 끝에 싱가포르 드디어 도착!!

숙소 가는길에 마리나 스퀘어에 이쁜 풍차 장식이 있어서 한 컷!

숙소는 만다린 오리엔탈이라는 역사가 깊은 호텔을 골라보았다!^^ 보통 한국분들은 마리나베이샌즈가 국룰이라고들 해서 청개구리인 나는 만다린 오리엔탈을 선택!ㅋㅋㅋ 그래도 다음에는 꼭 마리나베이샌즈도 묵어보고 싶다!ㅎ

기본적으로 나는 숙소를 좀 중요시하는 편이라 숙소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편이다! 여행이라는 것이 상당히 피곤하기도 한 것이기 때문에 나의 주요거점이 되는 숙소에서의 안락함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ㅎㅎ 조식도 당근 필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5성급 호텔로 다소 오래되긴 했지만, 상당히 관리가 잘 되어있어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숙소에 짐을 풀고 나와서 찍어본 마리나베이샌즈의 사진! 진짜 멋있다!

유명한 머라이언의 동상! 물도 강력하게 뿜어나온다!!ㅎㅎ 머라이언은 싱가포르의 상징인 가상 동물로, 얼굴은 사자의 모습을 하고 있고 몸은 물고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 그런 녀석이다!

머라이언파크에 가면 만나보실 수 있다.

https://goo.gl/maps/dh74bTNmtQPgVYxc8

머라이언파크를 조금 지나서 걷다보면 고층빌딩들이 많이 보인다. 싱가포르가 역쉬 금융의 허브 국가 답게 각종 금융회사들의 마크도 많이 보실 수 있다.

돌아다니다 간식겸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도넛 비스무리한 것을 먹었다!ㅎㅎ 뭔가 한국 스타벅스보다 빵종류가 많았던 것 같은 건 기분탓?ㅎㅎ

가다보면 스퀘어 모양의 건물이 하나 있는데, 싱가포르의 유명한 푸드코트(?) 같은 곳이라고 한다. 엄청난 고층빌딩들 사이에 다소 쌩뚱맞은 모습이 포인트!!ㅎㅎ 거기서 이렇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다!

점심을 먹고, 이동한 곳은 리틀 인디아 라는 스트리트! 싱가포르에는 각 나라의 스트리트가 특색있게 있어서 다양한 간접체험이 가능하다고 한다. 일단 리틀 인디아부터 구경!

신기하게 인도를 가본 적은 없지만 뭔가 분위기는 나는 것 같다!ㅎㅎ

리틀인디아를 구경 후 차이나타운 포인트를 구경! 사진만 보면 중국같긴 하다!ㅎㅎ 리틀인디아를 보며 자연스레 걷다보면 차이나타운 포인트도 같이 구경하실 수 있음!

지나가다가 건물인지 숲인지 모를 신기한 건물이 있어서 찍어봄

홍림파크라는 곳! 싱가포르의 연설 문화의 중심 역할을 하는 시민 공원이라고 한다!

클라크퀘이라는 쇼핑몰에 들러 구경!

저녁먹으러 이동! 싱가포르에 왔으면 타이거 맥주 정도 마셔줘야지!!(Born in Singapore라고 써있넹!ㅎㅎ)

이것저것 시켜서 냠냠!

저녁식사도 마치고 다시 숙소로 복귀하며 29일의 1일차 일정은 끝!!

흔히 접할 수 없는 인테리어!ㅎㅎ

싱가포르의 관람차가 멋지게 보이는 리버뷰!

2일차도 기대해주세여!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