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구글/GOOGL 등 매수(22.01.19)

by 김티거 2022. 1. 20.
반응형

아파트 잔금도 이제 처리한지 일주일 남짓 되었고, 거의 들어갈 금액은 다 들어가서 이제 남은 금액은 다시 미국주식의 지분을 늘려갈 생각이다!

다행히 이것저것 좀 아끼고 예상보다는 덜 지출되어서 그런지 금액이 좀 남은 것 같다.

그래서 어제는 모처럼 부자의 느낌으로 많은 종목들을 담아보았음!ㅎㅎㅎㅎ(스크롤의 압박 주의!!)

<추가매수내역>

- 시스코시스템즈(CSCO) 1주

- 록히드마틴(LMT) 2주

- 아레스캐피탈(ARCC) 1주

- 리얼티인컴(O) 5주

- 스타벅스(SBUX) 4주

- 애플(AAPL) 2주

- 컴캐스트(CMCSA) 2주

- 나이키(NKE) 3주

- 텍사스인스트루먼츠(TXN) 2주

- 마이크로소프트(MSFT) 3주

- 로블록스(RBLX) 5주

- 알파벳A 구글(GOOGL) 1주

기존의 포트폴리오에 있는 종목을 이것저것 담아보았음!

이로써 보유현황은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일단 시스코시스템즈는 워낙 오른 상태였는데 오랜만에 60달러 아래로 내려화서 1주 사보았고,

록히드마틴은 이번에 잔금 치를때 전부 매도를 했어서 다시 모아가기 위해 2주 먼저 추매,

아레스캐피탈도 다시 열심히 모아가기 위해 1주, 리얼티인컴도 이번에 수량을 절반 매도 했었기에 다시 열심히 모으기 위해 5주,

스타벅스는 정말 오랜만에 두자리수 주가로 세일해서 이건 못참지! 하고 4주 겟!

애플은 그냥 무지성 2주 겟!ㅋㅋㅋ 컴캐스트도 그냥 2주사고,

나이키도 최근 세일중이라 3주, 텍사스인스트루먼츠도 세일중이라 2주, 마이크로소프트도 300달러에 근접하여 3주 겟!

로블록스는 어느덧 70달러 수준까지 되어서 5주로 평균매입가 낮추기!

그리고 여기서 가장 대장이라 할 수 있는 구글 1주 추매 짜잔!!ㅎㅎ

구글도 3000달러 수준을 위협하다가 최근에 다시 좀 세일기간에 들어갔다!

개인적으로 구글의 세계는 내가 있는 동안 더욱 커지면 커졌지 약해지지 않을거란 확신을 가지고 있고, 기회가 될때마다 한주 한주 모아갈 생각! 일단 올해 안에 총 4주나 5주 보유 목표로 !

구글을 사용하다보면 정말 놀라운 것이 지도에서 나의 타임라인이 연도별 날짜별 시간별로 동선 표시가 되고 그때 찍은 사진도 함께 다 기억이 된다 ㄷㄷ 그렇기 때문에 구글을 한번 활용하게 되면 아마 계속 쓰면 썼지 바꿀 이유가 전혀 없을 것이고 이러한 빅데이터들이 더더욱 무서운 시너지를 낼 것이고 말이지.. 게다가 뭐 유투브.. 무슨 말이 필요할까 구글에!ㅎㅎ 구글 대주주를 향해 가보쟈!

요즘 다른 어떤 쇼핑보다도 즐거운 금융 쇼핑!!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