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를 품다

by 김티거 2022. 1. 19.
반응형

어제밤에 굉장히 핫했을 이슈였던 기사가 나왔으니!!

바로바로 마이크로소프트(MSFT)가 액티비젼 블리자드를 인수한다는 소식!!

82조원 규모라고 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으로도 16년에 링크드인을 31조원 정도에 인수한 이후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인수라고 한다 ㄷㄷ 게다가 전액 현금 매입 예정이라니 ㄷㄷ 역쉬 마소는 마소네!

마이크로소프트가 블리자드를 품게 되면서 게임업계 매출 기준 탑 3 회사로 등극!!(텐센트와 소니에 이어)

최근 블리자드가 회사 내에 이런저런 잡음이 많았는데, (사내 성폭력 및 차별 등) 과연 이번 인수로 어떻게 잘 봉합이 될런지 지켜봐야겠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5&oid=293&aid=0000037705

아직 근데 거래 무산의 확률도 있다고 하니 좀 더 지켜보기도 해야겠고, 그 여파로 마소 주가도 어느덧 300달러 근처에 온 상황이다!!

나는 마소 주주이니까! 이런 좋은 기회를 또 어떻게 살릴지 고민 좀 해봐야겠다!! 근데 고민해도 돈은 안생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고민이랄게 결국 마소 살 돈이 없다는 이야기지 뭐...@_@ 쩝... 이번에도 입맛 다셔야되나???ㅎㅎㅎ 암튼 마소 모아가시는 분들께는 지분 늘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