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등

나이키 더 드로우(THE DRAW) 당첨

by 김티거 2022. 1. 21.
반응형

요즘 투자에 대한 이야기와 이것저것 삶의 지혜를 주시는 좋은 분들이 계신 모임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넘나 감사한 마음인데, 거기에서 응모를 해보라고 링크를 주셔서 무지성 참여!!ㅎㅎ

사실 그 전에 몇번 해보았는데, 당첨 되본 적이 없어서 "이거 당첨이 되긴 하는건가?" 싶어서 크게 관심을 가지진 않았었는데...

글쎄 이번에 당첨이 되었다!!!ㅎㅎㅎ

넘나 신기방기!!ㅎㅎ

당첨된 신발은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이라는 것이었는데, 사실 신발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해서... 암튼 나이키 신발이다!ㅎㅎㅎ 12만 9천원으로 가격이 안내되어서 바로 결제완료!

주문완료!!ㅎㅎ 신기한게 주문완료 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이 되어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보낸줄 알았다 ㄷㄷ

그리고 나서 KREAM이라는 한정판 거래 어플을 받아서 해당 물건을 찾아보니..

거의 기본 가격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있는 상황이고, 사이즈에 따라서는 240이었나 55만원까지 시세가 측정되어있다는 ㄷㄷ (난 270..ㅋㅋㅋ)

암튼 그냥 결제해서 물건 받고 그대로 다시 판매를 하는 건데 이미 100% 이상 수익이 된다니 새삼스레 나이키의 위력에 놀라게 되었다.. 12만 9천원에 샀으니 30만원에만 판다고 해도 17만원 정도 이익이 생기는 거니까 공모주청약보다 좋은데??ㅎㅎㅎㅎ

아 물론, 앞으로 또 당첨될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지만...ㅎㅎㅎㅎ

그래도 계속 이런 응모가 있으면 주저없이 응모는 해놔야겠다!!^^

그러다보면 또 행운이 오니까!ㅎㅎ

상황봐서 잘 판매하고 미주로 또 옮겨야지!ㅎㅎ

p.s) 요즘 나이키 주식도 세일중이라 같이 사시면 좋아요!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