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등

스타크래프트 임요환 홍진호 대결 - 추억의 임진록 again

by 김티거 2022. 2. 23.
반응형

2022년 2월 22일 20시에 콩진호를 위한 추억의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기다렸음ㅎㅎ

나 또한 스타크래프트를 하며 학창시절을 보냈기에 놓칠수없는 이벤트ㅎㅎ

홍진호 유투브서 라이브 하는건데 예전 온게임넷 같은 느낌 지대로 살림ㄷㄷ

그리고 정말 반가웠던 해설자 분! 온게임넷에서 항상 목이 쉬신 상태로 열정적인 해설을 해주셔서 저 분이 빠지면 뭔가 스타크래프트 중계같지 않았던 기억이 나는데, 너무나 반가웠다!ㅎㅎ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해설자님도 너무 즐겁게 하시는게 느껴져서 보는 나도 넘 즐거웠다는!ㅎㅎ

그나저나 제작비 꽤 들었을듯!ㅎㅎㅎ 이제는 유투브가 거의 채널화 된다는 말이 이런거구나 실감이 남(구글 열심히 모읍시다!ㅎㅎ) 오른쪽 해설자도 예전 추억의 레전드 게이머중 한명인 박태민 선수!!ㅎㅎ 운영의 저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던 ..같이 게임에 참여하셨어도 좋았을듯!ㅎㅎ

요즘 제로맥주에 빠져서 한캔씩 마심!ㅎㅎ 맥주와 함께 시청 시작!ㅎㅎ

정말 반가운 스타크래프트 게임 화면!ㅎㅎ

단순히 한판 하는게 아니고 임요환팀과 홍진호팀의 대결로 만들어서 1게임을 임요환 vs 홍진호 가 하고

2게임은 다른 팀원 대결, 3게임은 임요환 포함 2인 vs 홍진호 포함 2인 이렇게 해서 팀전으로 하고

4게임은 여성게이머 대결,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시 임요환 vs 홍진호 대결로 구성이 되었다.

예전보다 확실히 화질이 선명해짐!ㅎㅎ 보니까 리마스터라고 하더라.. 하나 사둬야되나!ㅎㅎ

아 진호야... 또 당함??ㅠㅠ 1게임도 정말 빠르게 쥐쥐로 마무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임요환 살아있눼~!! ㅎㅎ

무슨 무한맵으로 2대2 대결인데 확실히 물량공세로 하니 이것도 굉장히 재밌었던 게임이었다. 임요환은 진짜 동안인듯 ㄷㄷ

개인적으로는 홍진호도 참 좋아해서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크라임신 새 시리즈도 꼭 나왔음 하는 바람... 근데 안 나올듯..ㅠ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보다보니 어느덧 5게임도 순식간에 다가옴!ㅎㅎ 세트스코어 2대2! 동시 접속자수 거의 21만명까지 올라갔던 ㄷㄷ(그 와중에 22만까지는 죽어도 못 올라가서 또 놀림당한 홍진호..ㅎㅎㅎ)

해외축구 진짜 빅매치 걸려도 네이버 축구 이런데서 20만명은 쉽게 찍기 어려운데... 새삼 느껴지는 유투브의 위력이다..

22시 22분까지 악착같이 버텨내기 위해 3성큰을 하며 버텨낸 콩진호!ㅎㅎㅎ 아슬아슬 했음!ㅎㅎ

그렇게 일단 버텨내서 2022년 2월 22일 22시 22분!ㅎㅎㅎㅎ 아쉽다 가디언 변태하는거 올만에 함 보고 싶었는데, 그전에 결국 또 쥐쥐!!!ㅎㅎㅎㅎ

이렇게 보다보니 8시에 시작한 방송이 거의 11시 다 되어서 끝났더라는 ㄷㄷ 오랜만에 정말 추억에 젖어 재밌게 보았다!^^ 이런 이벤트 자주 해주길 바라며!ㅎㅎ 다음번에는 임요환 홍진호 시절 멤버로 꾸려서 하면 더 잼나지 않을까 싶음!ㅎㅎ

마지막에 임요환 이기고 콩진호 레전드표정 따라하기 잼!ㅎㅎㅎ

나의 학창시절을 함께해준 선수들이 아직도 이렇게 건재하게 활동을 이어가며 추억을 선사해줘서 참으로 고마운 생각이 든다.. 갑자기 스타를 한판 하고 싶어졌던 어제의 하루!!ㅎㅎㅎ

근데 스타는 하는것도 재밌긴 한데, 내가 못해서.... 보는게 더 재밌긴 함!ㅎㅎㅎ

어제 방송 보면서 든 생각

1. 유투브 시대 본격 체험했다(구글 지분 늘리자!!)

2.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 마소가 인수했자나?(마소 지분도 늘려야지!!)

3. 콩진호는 역시 콩진호였다..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