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뉴발란스, 오타니 시그니처 로고 공개

by 김티거 2024. 3. 19.
반응형
반응형

오타니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인 뉴발란스에서 오타니만을 위한 시그니처 로고를 공개했다. 아마 이정도로 스포츠 브랜드에 시그니처 로고가 존재하는 것은 내가 아는건 에어조던 정도밖에 떠오르지 않는데.. 오타니 선수의 존재감이 그만큼 크다는 의미이지 않을까 싶다.

오타니 선수의 시그니처 로고

오타니 선수는 해당 로고와 함께 짧은 스케치도 공개했는데, 로고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오타니 선수도 직접 참여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의미가 깊지 않을까 싶다.

해당 로고는 24년 메이저리그 개막전부터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서울 시리즈부터 오타니의 시그니처 로고가 방송에 잡히지 않을까 싶다. 실제 제품에 어떤 식으로 로고가 디자인될지도 궁금한데, 다음에 시간되면 뉴발란스 매장 구경도 한번 가봐야겠음!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