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대한축구협회 승부조작 사범 기습 사면 발표 후 여론비판에 재심의 연다

by 김티거 2023. 3. 30.
반응형

클린스만호의 2번째 경기 시각인 8시를 단 한시간 앞두고 대한축구협회가 기습 사면발표를 했었다.. 이건 욕 좀 먹어야지..

클린스만호에 주목이 되는 와중이었고, 앞으로의 새로운 축구 국가대표팀에 기대를 가지고 A매치 경기를 기다리던 와중에 이딴 짓을 하다니.. 축협 원래 노답이긴 했는데, 진짜 노답..

반응형

이번 사면 대상중 특히 용서할 수 없는 대상이 바로 K리그를 한동안 암흑기로 빠뜨렸던 승부조작한 새퀴덜도 거의 다 포함되었다는 것 ㄷㄷ

그러면서 사면 이유라고 떠들어대는 이유가 진짜 가관임..

아니 승부조작해서 축구를 대중에게 외면받게 한 범죄자 새퀴들이 대체 월드컵 본선 10회 연속 진출이랑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에 어떠한 도움을 줬으며, 그게 왜 사면 이유인거냐 이놈들아 ㅋㅋㅋㅋㅋㅋ

그냥 자기 식구들 밥그릇 챙겨주려는 것 밖에 안되는거니 지들도 별다른 이유가 없긴 했겠지ㅋㅋ

손흥민을 필두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얼마나 힘들게 투지를 보여주며 좋은 결과도 내고, 다시금 K리그 만원관중도 시작되며 축구의 인기가 오르는 와중에 그냥 찬물..도 아니고 소화기 뿌림 ㄷㄷ

요즘 같은 시대에 축구경기 한시간 전에 스리슬쩍 발표하면 축구경기에 정신팔려서 묻힐 줄 알았던건가.. 정신 나갔...ㅋㅋㅋㅋ 생각 이상으로 여론의 비판이 빗발쳤고, 축구협회의 상급기관인 대한체육회도 사면이 불가하다고 밝혀버림! 그리고 승부조작의 피해자인 한국프로축구연맹도 사면 불가 방침을 밝혔다. 그래서 뻘쭘해진 축협은 재논의를 위해 31일에 다시 이사회를 연다고 하는데.. 이거 솔직히 재논의 할 가치도 없지 않나. 그냥 죄송하다고 기습사면 전면 취소한다고 하지 않는한 내일 어떤 발표를 하던 추가 쌍욕 먹을 듯 ㄷㄷ

무엇보다 승부조작은 그 스포츠의 근간을 흔들 수 있는 중범죄이고, 다른 나라의 경우에도 그런 승부조작이 크게 문제가 되면 리그 자체의 존폐도 흔들릴 수 있기에 조금 지났다고 봐주고 할만한 그런 문제는 절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선수들의 투혼으로 다시금 축구열기가 올라가는 와중에 축협 제발.. 눈치 좀 챙겨라..

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는 거지 축협 너네 따위를 응원하는게 절대 아닌데, 그점을 명심하고 행동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