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맨시티 올해 7월 내한 투어 예상(바이에른 뮌헨과 친선경기를 한국에서?)

by 김티거 2023. 3. 31.
반응형

EPL 전체적으로 좋아하지만 최근들어 가장 오래 좋아하는 팀이 있다면 바로 맨체스터 시티~!! 

최근에는 역시나 최강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 괴물 공격수 홀란드와 패스 마스터 데브라이너의 조합을 보는 재미로 맨시티의 경기를 즐기고 있다.

그런 와중에 들리는 이야기가 있었으니..

반응형

바로 맨시티가 올 여름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는 내용!

원래는 맨시티 아시아 투어로 일본과 태국은 거의 확정이라고 들었고, 한국은 리스트에 없었다고 한다. 언론에서는 맨시티가 아시아 투어로 일본을 찾는 이유 중 하나로 올 여름 아시아 투어 전에 일본 선수가 맨시티로 영입되지 않을까 하는 썰이 솔솔 나오는 중~!

그리고 그 대상은 다름아닌 최근 EPL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토마 카오루 선수(브라이튼)일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9&aid=0004809967

물론, 어느정도 아시아 팬들을 잡기 위한 선수 영입인 것도 맞겠지만 그만큼 미토마 선수가 요즘 EPL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기에 억지 영입도 아닌 느낌이다. 물론, 맨시티에는 훌륭한 공격자원이 많아서 미토마 선수도 바로 주전은 뛰기 어렵겠지만, 크랙 자원으로 후반 교체 투입 등 쏠쏠하게 활용이 가능한 선수가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기도 한다.

암튼 일본에 왔다가 한국도 일정에 넣은 것으로 보임.(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ㅎㅎ)

맨시티는 한국 선수와는 크게 인연이 닿지 않았지만, 이상하게도 한국 팬들에게 진심어린 이벤트를 많이 보여주어 대표적인 친한 클럽으로 볼 수 있는데,

한국의 설날때 맨시티의 선수들이 축하영상을 올리기도 하고, 대박이었던 건 한국 수능 고3 수험생까지 매년 응원하는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다~!! 찾아보니 맨시티에 한국 관련 마케팅 전담 직원이 있다고 한다 ㄷㄷ (그럼 흥민이를 데려가는 건... 어때..? ㅠㅠ 데브라이너 패스를 받아 골 넣는 쏘니 보고 싶다..)

일단 누가 영입되든지 간에 아시아 투어 중 한국이 포함될 수 있다는 소식이 반갑고, 아직은 확정은 아니지만 만약 일정이 확정된다면 기꺼이 피켓팅에 도전해봐야될 것 같다!

토트넘 투어는 성공했었으니 이번에도 그 기운을 모아서 ~!!ㅎㅎ

세계최고 명장 펩 과르디올라 감독에 괴물 공격수 홀란드, 패스 마스터 데브라이너, 그리고 수많은 스타플레이어가 있는 맨시티경기를 한국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ㅎㅎ

(그리고 심지어 맨시티와 친선경기를 하는 대상이 독일 최고 클럽 바이에른 뮌헨이라는 이야기도 있음 ㄷㄷ 피켓팅 장난 아니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