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서학개미 속태우는 스타벅스.. 지금이 살때"?

by 김티거 2022. 4. 7.
반응형

내가 모으는 종목들의 뉴스들을 찾아보다가 찾은 스타벅스 관련 늬우스!ㅎㅎ

제목이 "서학개미 속 썩이는 스타벅스" 지금이 살때?! 라는 제목이다. 뭐 딱히 내 속을 썩이는 것 같지는 않은데 말이지...ㅋㅋㅋㅋ 오히려 이럴때 한주라도 더 담지 못해 아쉬울 따름이라구...

지금의 스타벅스를 있게한 슐츠가 자사주 매입을 당분간 중단하겠다는 소식 때문에 좀 더 영향을 받았다고는 하는데.. 자사주 매입이 주주친화 정책이기는 하지만, 해당 금액을 투자에 좀 더 활용한다면 중장기적으로는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그런 내용이다.

코로나 시기에 살짝 실적이 빠진 적도 있었지만, 최근 흐름은 다시 상승세로 이어가고 있기에 나는 믿고 모아가고 있는 스타벅스!

아주 좋은 매수의 흐름이지 않을까 싶다!! 자금이 없을뿐...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2/04/30687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