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세일인데 왜 담지를 못하니..

by 김티거 2022. 3. 8.
반응형

사실 매수할때나 분석 포스팅 쓸때말고는 거의 주가체크를 안하긴 하는데..ㅎㅎㅎ

아침에 출근할때 와있었던 인베스팅닷컴 알람이 떠서 뭔가 봤더니..

한건도 아니고 줄줄이 알람 ㄷㄷ

내가 모아가는 종목들인데 존슨앤존슨과 록히드마틴(엄청 오르네 ㄷㄷ 이럴때면 수량이 너무 아쉬움..) 을 제외하고는 전부 파란불 !! 꺅!!ㅎㅎㅎㅎㅎ

특히 최근에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스타벅스의 경우 내가 처음 모아가기 시작할때인 80달러 수준의 주가까지 내려온 상황이라는.. 이래서 시드를 틈틈히 확보는 해둬야하는 건가봄.. 매력적인 구간이지만 추가매수할 시드가 거의 없다는게 아쉬울 따름...ㅠㅠ

그 이외에도 나이키, 마소, 리얼티인컴, 구글 등등등 매력적인 구간 천국인데 말이지...ㅠㅠ

파란불을 보고 어떻게 나 큰일이네 라고 느끼기 보다는.. 어느정도 내가 그래도 공부하면서 모으고 있는 종목들이기 때문에 수량을 못 늘리고 있는 요즘이 아쉬울 따름이다..

참 시드의 확보라는 것도 애매한 것이.. 내가 이사후 융통 가능했던 시드로 담았을때는 그때도 매력적인 구간이었단 말이지...ㅋㅋㅋ(그것도 불과 한달여 전밖에..)

하지만 계속 느끼는 건..

이런 부분을 크게 아쉬워하지 말고 그냥 꾸준히 좋은 기업의 지분을 차근차근 늘려가는 것이 지치지 않고 오랫동안 투자의 세계에 남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지.. 아쉬운 마음에 글도 쓰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의 본성은 숨길 수 없는 것..

다시 원화채굴 열심히 해서 세일 지나가기 전에 몇주라도 지분 늘려두쟈!!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