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시드가 없지만, 탈탈 털어 줍줍(애플등 매수)

by 김티거 2022. 5. 13.
반응형

이제 시드가 뭐 거의 없어서 지켜볼까 하다가, 스타벅스 70달러 아래로 빠졌다는 소식을 듣고 또 아쉬운 마음에 1주 추가매수!ㅎㅎ

애플도 150달러 아래일때 담고 싶어서 1주 담아봄!ㅎㅎ

스타벅스(SBUX)는 어느덧 70주에 가깝게 모아지고 있고, 수익률만 보면 무서울 수 있지만 뭐 ㅎㅎ 지분에 집중중!ㅎㅎ

애플도 꽤 빠져서 처음으로 누적수익률이 마이너스 구간으로 접어들어서 시드만 있다면 지분을 공격적으로 늘려두고 싶다는..

스벅 80달러도 다시 안될줄 알았는데 70달러 아래로 갈 줄이야..ㅎㅎㅎ 역쉬나 어려운 미주의 세계.. 지만 믿고 모으는 기업인만큼 수량 베이스로 접근 중!ㅎㅎ 싸게 많이 사두면 땡큐지 뭐!ㅎㅎ

애플도 다시 140달러대의 구간이 올 줄 생각도 못했는데, 굉장히 탐나는 구간같음!ㅎㅎ 어떻게 자금을 짜내볼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다!!ㅎㅎ

지금 탐욕지수도 가장 낮은 공포의 수준이라고 하던데, 어찌보면 다시 좋은 찬스가 왔다고 보인다! 선택은 각자의 몫!!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