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애플은 다시 시가총액 1위 탈환

by 김티거 2024. 1. 23.
반응형

연초에는 그렇게 우려를 또 쏟아내더니만.. 갑자기 스윽 기관들이 입장을 또 바꾸기 시작하면서 미국증시는 다시 불을 뿜기 시작 ㄷㄷ

어젯밤에도 미국증시는 역대 최고치를 찍었다고 한다 ㄷㄷ

미국의 대표 지수인 다우존스와 S&P500지수가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함.

반응형

천조국의 힘 진짜 무섭다 ㄷㄷ 아 SPLG 아직 얼마 못 모았는데 속도조절좀 해주시지...ㅋㅋㅋ

 

3월 금리 인하 가능성은 일주일만에 거의 절반이상 확률이 떨어졌다고 하는데..

어차피 올해 인하를 시작하긴 할 것으로 생각하기에 꼭 3월이 아니라 더 늦어도 상관은 없다 나에게는 ㅎㅎㅎ 늦어지면 TMF도 좀 더 하락할텐데 그때 또 한번의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게 잠시 세계 최고의 기업 타이틀을 빼앗겼던 애플이 최근 다시 이어진 상승세로 다시금 세계 최고의 기업 타이틀을 획득했다!! 다시 3조달러 접근 중 ㄷㄷ

마냥 애플이 독주하는 것도 별로라고 생각하는데(응?),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경쟁기업과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좋은 경쟁을 이어가야 서로 시너지도 내고 발전을 이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비전프로도 처음에 망했다 별로다 등등 엄청난 혹평들도 많았는데, 실제로 공개되고 보니 사전주문은 완판되었고 이용자들도 굉장히 만족스러워 한다고들 하던데.. 너무 궁금하긴 하다..

나는 안경을 써서 안경 위에 무언가를 또 쓰는게 너무 불편한데.. 아직 자세한 사양은 모르지만, 비전프로에는 본인 시력에 맞는 렌즈로 바꿀 수 있는 그런 기능도 있는 듯 ㄷㄷ 그렇게 되면 정말 대박일 듯. 지금은 첫 모델이어서 보완점도 분명 많겠지만, 업그레이드를 거듭해가며 경량화도 되고 사용자 편의성이 더 좋아진다면 분명 애플의 또 하나의 혁신기기로 후에 평가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된다.

포트에 담은 종목중에 유일하게 리얼티인컴만 하락! (더 담아야겠..ㅋㅋㅋ)

달러환율도 돌아보니 1340원대 ㄷㄷ 이런것을 보면 역시 원화자산만 가지고 있기 보다는 달러자산 그리고 엔화자산 함께 보유해가는 게 여러모로 안정적이라고 느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