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애플, TMF 등 매수 / 7.2

by 김티거 2024. 7. 3.
반응형
반응형

나이키가 그때 한번에 20% 빠지고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어느정도 단타 욕심이 났었던 것 같음.. 생각해보니 별 의미없을 것 같아서 그냥 내가 모아가는 포트를 더 키워가는게 제일 낫겠다 싶어서 나이키를 바로 매도했다!

다행히 내가 팔고 하락..ㄷㄷ 일단 며칠짜리 단타가 되어버리긴 했지만, 1프로 정도 수익 보고 나옴 ㅎㅎㅎ 또 하나의 교훈을 얻은 것 같다! 나이키 좋은 기업이긴 하지만, 지금 내가 생각했을때 장기적으로 모아가고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드는 기업이 아니기도 하니까..

암튼, 나이키 매도하고 기존 포트의 종목들을 추가매수!

 

<추가매수내역>

- TMF 10주

- 애플(AAPL) 3주

- 리얼티인컴(O) 3주

TMF 10주 줍줍해서 이제 470주째가 되었다! 500주까지는 최소한 맞춰두고 기다릴 생각인데, 하락세가 좀 더 있으면 평단도 낮춰둘겸 좀 더 늘려보려고도 생각하고 있음!

나의 사랑 애플도 3주 줍줍해서 이제 293주째!! 7월 중에는 300주까지 무난하게 달성할 듯 한데, 왜케 상승세가 좋은거니...ㄷㄷ 조금 쉬었다 가도 갠춘한데 말이지...ㅎㅎㅎㅎㅎ 암튼, 뭐 나는 수량만 생각하고 계속 늘려갈거지만 ㅎㅎ

리얼티인컴도 3주 줍줍해서 이제 25주째가 되었다. 아직 상승추세를 보이지 않고 있어서 이럴때 틈틈히 더 모아가며 배당흐름을 만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

 

최근 신나게 주식쇼핑을 이어가다보니 어느덧 주어진 시드를 다 써가고 있지만, 다시 또 열심히 원화채굴도 하고 하면서 자본소득 전환에 힘써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