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요즘 핫한 영화 파묘 후기

by 김티거 2024. 2. 25.
반응형

 

올해 기대작 중 하나인 파묘가 개봉해서 간만에 와이프와 극장데이트를 토요일에 다녀왔다.

예상대로 간만에 극장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음 ㄷㄷ 심야영화 시간대였는데도, 영화관에 사람이 가득찼었고, 내가 봤던 시간대에도 매진이었다는.

검은사제들과 사바하로 오컬트 장르도 충분히 흥행요소로 가져올 수 있음을 입증했던 장재현 감독의 신작이라 나 또한 기대했었고, 전체적으로 뭐 나쁘진 않았던 것 같다.

 
반응형

다만, 초반에는 묫자리 관련하여 이런저런 문제가 생기면서 굉장한 긴장감을 주고 재밌었는데.. 스포가 되어서 말은 못하지만, 그 긴장감을 쭉 가지고 가지는 못했던 느낌이었고, 어느 상황(아마 영화를 본 분들은 딱 알듯 ㅋㅋㅋ) 이후부터는 약간 웃음이 나기까지 했다;;;ㅋㅋㅋㅋㅋ

그냥 한번쯤 볼만한 킬링타임 정도이고 전형적인 용두사미의 느낌이 있어 아쉬운 영화이기도 했음.

그래도 국내에서 생소한 오컬트 장르로 이번에는 묫자리라는 흥미로는 소재를 잘 접목했다는 점에서는 점수를 주고 싶다. 긴장감 넘치게 보다가 나처럼 웃음 터지지 않게 조심하시길 ㅋㅋㅋㅋㅋ

초반 흥행세는 굉장한데, 아마 실제 관람객들의 평가에 따라 힘을 받을지도 힘이 쭉 빠질지도 모르겠다.. 일단 내 생각에는 힘이 좀 빠지지 않을까 싶긴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