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존윅4 블루레이 4K 풀슬립 스틸북 1400장 한정판

by 김티거 2024. 2. 25.
반응형

출시되길 계속 기다렸던 존윅 4 블루레이가 드디어 한국에도 정식 출시되어서 바로 구입했다!

존윅 4K 블루레이 풀슬립 스틸북 1400장 한정판!!ㅎㅎ 한정판 못참지!!ㅎㅎ

존윅 시리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액션 시리즈 중 하나로, 가히 액션 마스터피스라고 생각하는 작품이다.

지금이야 존윅 시리즈 하면 다들 엄지 척 하지만, 나는 존윅 1편부터 극장에서 본 사람!(희귀한 사람 ㅋㅋㅋ) 그때 한국에서도 아무도 기대하지 않았고, 그렇기 때문에 개봉 안할뻔했다가 미국개봉 후 1년이나 지나서 조용히 개봉한 1편.. 나는 왠지 모르게 꼭 보고 싶었어서 극장을 향했었고, 그때의 충격을 아직도 기억한다.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세계관도 커지고 모든 시리즈를 좋아하지만, 나에게 존윅 시리즈 1편은 그만큼 굉장한 임팩트를 줬었다. 그 특유의 분위기와 색감.. 단순하지만 확실한 스토리 구성과 액션에 진심인 모습까지..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난다.

특히, 복수를 시작하며 나왔던 마릴린 맨슨의 "Killing Strangers" 는 그냥 짱이었음. (지금도 가끔 한번씩 듣는다ㅎㅎㅎ)

암튼 시리즈를 거듭하며 평가가 좋아진 작품, 그것도 액션영화의 장르 특성상 정말 어려운 부분일텐데 그것을 존윅 시리즈는 해냈다고 본다. 나도 모든 시리즈를 극장에서 다 봤었고, 볼때마다 물개박수침 ㅋㅋㅋㅋ

일단, 4편으로 존윅 시리즈 자체는 마무리되었다고 한다.(물론, 아직 여지는 있고, 추가적으로 프리퀄, 시퀄 등이 제작중)

반응형

주절 주절 말이 길었지만, 일단 블루레이 언박싱을 해보면!ㅎㅎ

표지부터 멋진 키아누 형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가 언박싱을 하는 동안에도 한 10명은 죽이셨을 듯 ㄷㄷ

 

한정판이라서 블루레이 시디뿐 아니라 뭔가 스페셜 기프트라고 해서 들어있음.

껍데기를 벗기면, 틴케이스로 고급스럽게 블루레이 시디가 안에 들어있고, 스페셜 기프트도 있는데 구입할때만 해도 블루레이만 보고 한거였어서 뭐가 들은건지는 몰랐다는 ㅎㅎ

 

스페셜 기프트는 바로!!

이 카드들이었는데, 아마 존윅 4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존윅이 최고회의와 마지막 결투를 진행할때 결투 방식이나 장소 등을 정할때 서로의 카드를 열어 숫자가 큰 쪽의 의견이 받아들여지는 그 장면 기억하실거다. 거기에서 나온 카드를 스페셜 기프트로 넣어줌!

 

이제 본체인 고급 틴케이스를 개봉하면 4K 블루레이 시디와 엽서(?) 같은 스틸사진들이 보인다. 나같은 경우에는 블루레이 전용 플레이어를 쓰는건 아니고 플레이스테이션 5로 다 구동이 되어서 그걸로 활용하고 있다. 굳이 전용 플레이어 없이 게임도 되고 블루레이도 되는 플스를 추천!ㅎㅎ

6장의 스틸컷이 들어있는데, 역시나 분위기나고 멋지다. 딱히 쓸모 있는 건 아닌데 그냥 멋있다..ㅋㅋㅋㅋ

그렇게 어느덧 존윅 1편부터 4편까지 블루레이를 전부 모았다!! 뭔지 모르게 뿌듯!ㅎㅎ

이렇게 소장하고 있다가 지금도 가끔 한번씩은 정주행을 하곤 한다. 특히, 밤에 분위기 있게 틀어놓고 보면 더욱 재밌음!!

존윅 5 가 나와주길 기대하면서도 또 4편까지 마무리를 잘해준 느낌이어서 망칠까봐 걱정도 되고 이런저런 생각이 들긴 한다. 그리고 혹시나 나와주더라도 키아누 형님 더 나이 드시기 전에 만들어주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