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등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필수인 선크림 추천(아넷사 선밀크)

by 김티거 2024. 6. 6.
반응형
반응형

요즘은 여름이 되지 않아도 햇빛이 강렬해지고 그만큼 자외선 지수도 높아지고 있어 선크림은 필수인 것 같다. 나도 사실 선크림을 항상 바르게 된 것이 몇년 되지 않았고, 그전에는 '나는 원래 피부 좋으니까 로션도 대충 발라도 되거덩' 이라는 헛된 망상을 하고 있었다...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화장품의 중요성도 알게되어 열심히 스킨 로션 에센스 바르면서 관리를 하고 있고, 그만큼 관리의 효과도 느끼고 있다.

그리고 또 하나 잊으면 안되는게 선크림인 것 같다. 사실 선크림은 햇빛이 강렬한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항상 외출시에는 발라주는게 좋다고 들었음. 좀 귀찮기도 하고 브랜드 잘못 고르면 얼굴이 하얗게 떠버리는 백탁현상 때문에 나도 여러 핑계를 대고 잘 안 발랐었다.

그러다가 아넷사 선밀크를 사용하면서 꾸준히 바르게 되었다는 ㅎㅎㅎ

원래 아넷사 브랜드 자체는 선크림계의 원탑으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하고, 나도 익숙하게 알던 브랜드였지만 막상 습관화가 안되었었다.. 근데 아넷사 선밀크는 가볍게 로션처럼 바를 수 있어서 항상 애용하게 된다!

아넷사 선밀크는 SPF 50+ 등급이다.

 

아넷사 금색(?) 라인이 선크림 종류중에 가장 강력한 차단력을 자랑하는 라인업이라고 보시면 된다. 예전에 저자극 한번 써봤는데, 내 기준에서는 다소 끈적하고 잘 안 맞는 느낌이기도 했다.. 내가 고른 선밀크는 아넷사의 전체 라인업 중에서 가장 강력한 차단력을 제공하는 제품이었음! 그러면서도 가볍게 바름성이 좋으니 굿굿!ㅎㅎ

아넷사 홈페이지

사용하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주고 사용하면 된다.

이게 생각보다 액체느낌(?) 인데, 은근 또 그냥 흘러내리지는 않아서 팔에 쭉 도포하고 나서도 바닥에 떨어질 염려는 없어서 그것도 꽤 좋은 점인 것 같다. 이게 기술이지 않을까 싶음!ㅎㅎ

 

다 바른뒤에도 티가 안나고 부드럽게 잘 발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땀에도 강하고, 무엇보다 백탁현상이 없다는 것도 굿굿! 어떤 제품은 옷에 묻는 경우도 있는데, 아넷사 선밀크는 옷에도 잘 묻어나지 않아서 정말 좋다!

아넷사 브랜드 자체가 시세이도의 선크림 브랜드 이름이기도 하고, 그만큼 제품이 좋아서 한국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데, 왜 인기가 많은지 써보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다.

귀찮더라도 스킨 로션 바르고 선크림 꼭 바르고 나가는 것 잊지 마시길!!

나도 땀이 많은 체질이라 선크림 굉장히 귀찮게 생각했는데, 아넷사 선밀크로 이제는 로션처럼 바르게 되니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아 앞으로도 쭉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