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더 퍼스트 슬램덩크 아이맥스 4월 개봉(예매 오픈)

by 김티거 2023. 3. 24.
반응형

1월에 개봉해서 일본 애니의 흥행 스타트를 끊었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개봉한 스즈메의 문단속의 흥행속도가 꽤나 무서운 것 같다 ㄷㄷ

단기간내에 200만 이상을 돌파했고, 여전히 현재 예매율이 1위인 모습! 300만 정도까지는 무난하게 가지 않을까 싶다. 의외인 모습은 1월에 개봉하여 개봉한지 어느덧 2개월이 훌쩍 넘어가고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다시금 예매율 상승으로 예매율 2위까지 올라와있는것!!

올해 초의 영화시장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일본 애니의 흥행돌풍 정도로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400만을 돌파할 거라는 생각은 아마 누구도 쉽게 하지는 못했었을 것이다. 나도 아무리 슬램덩크 팬이지만 정말 인기 많아도 300만 가능할까 라는 생각을 했었음.

그렇게 슬램덩크가 스타트를 끊어주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고 그런 흐름에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스즈메의 문단속 또한 좋은 반응을 얻으며 두 작품이 최근 극장가를 끌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사실 이 포스팅을 적는 이유는 바로..

4월에 아이맥스로 상영을 시작하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아이맥스를 미리 예매한 것을 깨알 어필하기 위함이었..ㅋㅋㅋㅋㅋㅋ

4월부터 아이맥스로 상영관이 확대되는데, 아마 그렇게 길게 유지되지는 못할 것으로 생각이 된다. 마냥 아이맥스를 슬램덩크에 다 줄수가 없을 것이기에..

그래서 일단 볼 수 있을때 본다. 갈 수 있을때 간다! 라는 생각으로 미리미리 예매완료!

근데 보니까 특전 이벤트(아이맥스 포스터 증정) 영향이 있기도 하겠지만 앞 시간대에 꽤나 매진이 되어서 놀랐음 ㄷㄷ 슬램덩크의 여전한 인기~!!

아마 아이맥스 상영관 확대로 한번더 인기몰이를 한다면 현재 420만 정도의 관객수인데, 450만 혹은 500만 까지도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ㄷㄷ 진짜 이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구매력이 생긴 아재들에게 추억의 힘이란 무척 강력했던 것 같다. 나 또한 그렇고 ㅎㅎ

요즘 나이키에서 농구용품이 그렇게 잘 팔린다는데 ㅋㅋㅋㅋ 다들 오랜만에 농구공 잡으실텐데 부상 조심들 하시고요 ㅋㅋㅋ

에어조던 1 미드

암튼 혹시나 N차 관람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아이맥스로도 꼭 보시길 바라고, 아직 슬램덩크를 보지 못한 분이라면 이 기회에 아이맥스로 1회차로 관람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