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아메리칸타워/AMT 배당(22.01.17)

by 김티거 2022. 1. 18.
반응형

미국주식을 하며 좋은 점 중 하나는 바로 배당인데!!

특히 이렇게 정신없이 바빠서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을때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는 것 같다.

내가 지켜보지 않더라도, 내가 자는 동안에도 내가 쉰다고 같이 쉬는 것이 아닌 자본이 나를 위해 늘 일해주고 있는 느낌이랄까??!

어제도 정신없이 퇴근을 하고 있어 늦게 본 알람이었는데, 바로 아메리칸타워(AMT)에서 배당을 입금했다는 알림이었다!ㅎㅎ

5.56달러가 입금되었고, 나는 현재 4주를 보유하고 있다.. 포폴에 편입한지가 얼마 안되서..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지분을 늘려가고 싶은 종목이다.

아메리칸타워는 셀타워 전문 리츠기업으로 특히 아직까지 분기별 배당 증액의 기록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이다.

앞으로 5G등 투자도 활발하게 하고 있어서 더욱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기도 하고.

배당률은 약 2%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매 분기별 배당증액을 해주고 있는 기록표가 눈에 띈다 ㄷㄷ

이런 식으로 무려 12년째 증액을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

게다가 최근 주가도 세일중이라!!ㅎㅎ 지분을 늘려가려고 시드를 챙기고 있다!!ㅎㅎ

앞으로도 나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기를 기대하며!! 1주가 일하게 하는 것보다 2주가 낫고, 2주보다는 4주가 낫고 많을수록 좋은 거니까!ㅎㅎ 나는 그저 지분을 열심히 늘려가야 겠음!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