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미국의 식품기업 제너럴밀스 배당입금(21.11.01)

by 김티거 2021. 11. 2.
반응형

 

 

 

힘든 월요일을 힘이나게 해줬던 배당의 소식!!ㅎㅎ

바로바로 나의 포트폴리오 중에서 식품주를 담당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 식품기업 제너럴밀스(GIS)에서 배당을 지급해주었다. 21.93달러 입금! 현재 나는 43주를 보유중이다.

제너럴 밀스는 다소 주가가 주춤한 시기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장기 우상향의 형태를 보이고 있다.

배당은 2,5,8,11월에 분기로 지급해주고 있으며, 배당률은 꾸준히 3%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식품 관련 종목도 하나 가져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점에서 제너럴밀스 또한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린 자이언트, 하겐다즈, 요플레 등등 우리에게 친숙한 제품도 많지만 미국에서는 그 이상으로 다양한 제품군에서 사랑받고 있는 기업이니 더이상 설명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ㅎㅎ

앞으로도 꾸자사모 가즈아~!!ㅎㅎ

- 끝 -

728x90
반응형